[스팀몬스터즈 지름신 후기] 와.....내 스파다운까지 하면 어떻게 하지......(feat.쓰레기들소개)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스 팀 을 거 덜 내 는 게 나 왔 다







안하려 했는데.....역시나 보드게임류를 좋아하는 저에겐....하...ㅠㅠ 결국 손대구 말았네염 ㅋㅋ(적절한 현질은 건강에 좋긴해여)

스팀 몬스터즈는 많은 분들이 핫하게 소개를 해주셨기 때문에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면 '하스스톤'이라는 게임과 비슷한 장르입니다. 내가 소유한 카드로 상대편을 이기면 되는 간단한 룰이지만 그게 간단하진 않지요. 왜 간단하지 않냐면 카드를 '잘' 뽑아야 합니다. ㅠㅠ 이게 순전 운이라....골드카드니 뭐니....일단 전 하나두 안나왔...내 9스팀............엉엉 뉴비에게 9스팀 벌기란...ㅠ

일단 가볍게 회원가입하고 스타터팩과 부스터팩을 하는 방법을 살펴보자구욤~

스팀 몬스터즈 오드르케 가입하는 거네?

회원가입_gif.gif

움짤이니 잘보세염~! 로그인을 클릭하구 스팀커넥트를 이용하여 로긴하면 됩니다. 이때는 포스팅키를 꼭 쓰세염! (내 비밀번호는 소중하니까염)

가입도 했으니 아오지탄광(스타터팩)을 열어볼까나?

5스팀뽑기1_gif.gif

5달러로 결제가 가능하지만 우린 스팀이나 스달로도 결제가 가능함을 보았죠? 맨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고 스팀이나 스달을 선택해서 스팀커넥트와 연동을 합니다.

5스팀뽑기2_gif.gif

그럼 기나긴~~~~ 로딩프로그레스바가 움직이며 니가 뽑은 카드는 이딴 쓰레기들이야! 라고 화면에서 보여줍니다. .하하하하...그렇습니다. 쓰레기들을 뽑았네여 ㅠㅠ .......내 5스팀내낭!!!!

오기가 생기니 부스터팩도 질러보즈아!!!!

2연차뽑기1_gif.gif

상단에 겟 카드라고 보이죠? 거기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인데 부스터팩을 2달러에 구입할 수 있어욤! 2달러에 5장을 뽑을 수 있는 팩인데 ...일단 질러보자구염! 2팩을 질러봅니다.

2연차뽑기2_gif.gif

스팀 커텍트를 완료하고 조기 보이는 오픈 나우를 눌러주세염!

2연차뽑기3_gif.gif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한장씩 오픈해봅니................다.........ㅆ...............(아..욕 아니에욤... )

2연차뽑기4_gif.gif

하...2번 째 팩 열오봅니다..............................ㅆ..............이게 다 @mipha의 저주 때문임.......

저의 쓰레기들을 소개합니다.ㅋㅋ.

내카드들_gif.gif

아..우울하네요....빨리 보팅하시구 나가주세염....혼자있게....ㅠㅠ..

[steem monsters >>]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오... 음....아....챗방 들어오셈... ㅋㅋ.. 힘내시라고 스몬 선물 하나 보내드렸습니다. 그정도 질러서는 표도 안나더라구요. ㅋㅋ.
https://open.kakao.com/o/g1MCypW

핡....느므느므 감사합니당+_+

골카는 아니지만 레전더리 하나 나왔오용+_+

우왓~!! 추카추카~!! 대박이네요. ㅎㅎㅎ.. 레전더리가 작은 골카보다 좋은듯요.. 저는 아직 레전은 하나도 안나와주셨다는. .ㅎㅎㅎ.

성장하려는 인간의 욕구를 적절히 자극하는게 게임이라 저는 애초에 발을 안 담굽니다. 과거에 RPG에 빠진 적이 있어서.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그래서 안하려고 했는데....너무 뿜뿌가 와서 그만 ㅋㅋㅋㅋㅋ

얼렁가긴하겠지만 너무 맘상해하지마세요 ㅎㅎ

ㅎㅎㅎ 그러게염....꾸준히 지르다보면 뭔가 나오겠졉 ㅎㅎㅎㅎ

앗 뉴비존님도 시작하셨군요
ㅎㅎㅎㅎㅎ

네! ㅎㅎㅎ 시작했지염 ㅋㅋㅋㅋ

우리 모두 탕진 각 ㅠ

ㅎㅎㅎ 탕진잼

지름신이 덜온거 같아요
더 질러야할듯!!!
파워다운 가즈아!!!

ㅋㅋㅋㅋ 가즈아!!!

ㅋㅋ 안할라고 했는데
나도 해서
더 좋은 카드를 뽑고싶게 하는 글 ㅋㅋ
뽐뿌....ㅠ

ㅋㅋ 뿜뿌를 줍니당 ㅎㅎㅎ

게임을 안하는 저로서는 뭐가 뭔지 모르지만
인생 즐길땐 즐겨야져. ㅎㅎ

ㅎㅎ 그렇쥬 ㅎㅎ 즐겨야합니다.

굉장히 스팀&스달을 빨아 먹을 것 같은 게임이 나왔군요
소비처가 많아지는 것은 긍정적으로 보이네요... 음
저는 손대면 안되겠네요 ㅡㅜ

엄청 빨아먹구 있어요 ㅋㅋㅋㅋㅋ 질러서 카드 잘나오면 판매두 가능합니다용 ㅎㅎ

미파 인형뽑기에 이은 뉴비존 카드뽑기인가요ㅎㅎ

ㅎㅎㅎㅎㅎ 그래도 미파는 많이 뽑았는데...전 별루 못건졌네염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29.60
ETH 3846.14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