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몬스터 일덱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이번 시즌이 종료 되어서 골드3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시즌 종료되면서 받은 카드입니다.
골드카드도 하나보이네요.

오늘 일덱이 있었는데 겨우 마무리 했네요.
그런데 실버3로 내려가서 계속 해서 실버2까지 올려놨는데
욕심이 생겨서 더 했는데 역시 벽이 생깁니다.

지금 이시간에 포기했네요.

그리고 받은 까드네요.
오늘은 이만하고 자야겠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와 비슷한 결과네요 ^^ 수고하셨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20.47
ETH 2367.4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