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8일차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000.jpg
오늘로 스팀몬스터 8일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제가 스팀몬스터 게임을 하는 게 재미는 있지만...
역시나 카드 구매를 한 분들이 확실히 승률이 좋네요..
전 아직도 브론즈에서 머물고 있는데..
오늘 드디어 브론즈 1로 올라왔지만,
역시 유지하기 힘드네요..
0.jpg
오늘의 퀘스트도 성공을했습니다.
브론즈는 퀘스트 성공하면 1개 주는가 봅니다.
보상카드.jpg
카드는 이걸 주네요..
있는 카드였는데..
저는 좀 새로운 카드가 나와서 게임할때 선택권이라도 높였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안됐네요..
별수 없지만..
오늘은 이걸로 만족합니다.
불금이네요..
내일은 푹 쉬었으면 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있는 카드여도 레벨업하는 재미라도 ^^
새로운 좋은 카드 나오실거에요

캬~! 스몬 고정보팅보장 부러워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