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몬스터 7일차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팀 몬스터 게임을 시작한지도 벌써 일주일이 되어가네요..
오늘은 퀘스트만 하고 카드 만 받고 자려고 했는데..
회시에서 잠깐 스팀몬스터 게임을 했어요..
퀘스트.jpg
오늘의 퀘스트가 9시넘어서 떠서..
금방 진행을 했습니다.
제목 없음.jpg
진행에 성공을 금방 끝냈어요..
그리고, 보너스카드 하나 받는 시간 두구두그~~~~둥
보너스카드.jpg
있는 카드가 나왔네요..
좀 좋은 카드가 나오면 좋으련만..
전적.jpg
오늘의 전적은 이렇고요..
브론즈 1까지 갔었는데..
다시 미끄러져 내려 왔네요..
오늘은 이정도 하고 자려고요..
왜냐하면 지금 많이 피곤해서요..
그럼~ 오늘 마무리 잘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enomujjas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 결과] 이란 vs 중국 [2019.01.25(금)]■■■■■■■■■■■■■■■■■■■■■■■■■■■■■■■■

...
[이란 3 : 0 중국]

[당첨자] 2 명

enomujjass
ldsklee


당첨자가 5명이하이므로 참여자분들 모두에게 보팅하겠습니다.^^
■ 당첨자는 페이아웃(7일...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역시~! 스몬은 기본고정보팅이 보장~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