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스모너!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요새 그리 핫한 스팀몬스터! 과거 매직더게더링에 미쳐봤던 사람으로 아직도 실물카드 수천장을 보유하고 있다. 차가운 베란다 어딘가에... (존버 20년도 더 넘었음...) 그리고는 다시는 TCG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 빠지지 않으리라 굳게 마음 먹고 그 핫한 스몬을 오늘까지 굳게 무시해왔다. 그치만...괜히 궁금했고.. 괜히 욕심도 났다.

  • '양파 라떼 장인을 모시는 텔레그램 방'의 기적

이렇게 우리 방 @hersnz 켄스타님께서 기대치 못한 선물을.. 후덜덜 ㅎㅎㅎ
부랴부랴 확인하러 이제서야 처음으로 스몬 홈에 로그인을 하는 순간! 또 하나의 미라클...

@jayplayco 님께서 부스터팩은 또 언제 보내주셨던걸까...ㅎㅎㅎㅎ

이렇게 난 스모너가 되었고 두분께서 보내준 깜짝선물은 아끼고 아껴 한 20년 묵혀두련다. 부스터팩은 근질근질하지만 적당히 숙성시켜 까는걸로...

ps. 켄스타님, 제이플레이코님 진심 감사합니다!!! 겁나 기뿌네요 유후!! ㅋㅋㅋㅋㅋ 이 은혜를 어찌 갚아야할지...


선물 자랑 # 1 (@hersnz님)

선물 자랑 # 2 (@jayplayco님)


저 부스터팩 속엔 분명 젤 비싼 카드가 들어있을꺼야.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이렇게 또 뽑기의 늪으로...

ㅎㅎㅎㅎ 일단 정식 출시 이후까지 숙성 좀 시켜보려구요 ㅋ

켄스타형 멋있다 ㅋㅋㅋㅋ
기분이다 쏜 카드가 대박 ㅋㅋㅋㅋ
저도 찡찡 댔더니 저도 받았습니다!!ㅎㅎㅎ
저는 이따가 포스팅하려고요 ㅎㅎㅎ

ㅋㅋㅋㅋ 켄스타형이 기분 좋을 때를 노려야뎀
궁금하네요 어서 포스팅해주세요 ㅋㅋ

ㅎㄷㄷ 자... 이제 쪼으는 맛으로...또 재미를 느껴 가십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강제(?) 선물 받았으니 오늘은 기분 좋게 취침이요 ㅋㅋ

ㅋㅋㅋ 기분좋게 푹 주무세요!! 빨리 주무셔야 조금이라도 더 주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캬~! 멋지당~!

형아 블루엔젤 에게도 보내줘잉~! ㅋㅋ

ㅋㅋㅋㅋ 우리 방 형들 기분 좋을 때를 노려봐! ㅋㅋ

방가기가 왠지 두려워 지는 걸.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oin.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이런 쑥스럽구만.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 20년 묵히면 몇백마넌 할까요?? ㅎㅎㅎ

글쎄.....ㅋㅋ

사실 저 팩 이미 정해져 있는거라////
내용... 찾아봐볼 수도 있어요 ㅋㅋ

헐... 어째 그럴 수가.... 한번 봐주세요 ㅋㅋㅋ
그 리스트 보고나서 까볼께요 진짜 맞는지... ㅋㅋㅋㅋ

ㅋㅋㅋ 근데 블록체인을 찾아보기가 엄청 힘들어요,,,
처음에 드렸을때 체인을 알면 쉬울텐데 ㅋㅋ 지금와서는 절레절레

카드는 처음 살때? 이미 결정되어 있어서... 참고하세요 ㅎ
블록체인에 다 남겨져 있답니다

아하!! 그런 로직이군요.. 저는 깔 때 발생되는 트렌젝션 번호에 따라 랜덤 부여되는건지 알았는데...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50 which ranks you at #216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5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