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MONSTERS] 스린이(스팀몬스터 어린이)의 스몬 데뷔 (feat. 골드에픽카드?!)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궁금한건 다 해보는 이노빛💎 @innovit 입니다.
이오스나이츠에 이어 스팀몬스터 스타터팩을 구입하고 현질(?!)을 해보았습니다!

sm1.JPG

우선 스타터팩은 5USD입니다. 5.866STEEM으로 구매했습니다.
(으.. 1스팀이 1달러도 안되다니!!!)

sm2.JPG

스타터팩을 까보니 뭐 이것저것 나오더라고요!
이게 뭐지 하면서 @jayplayco 님의 스몬관련 글들을 정독했습니다.

@jayplayco 님의 스몬관련 가장 최근 글은 위 글이고요,
위 글에 과거 글 링크까지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스몬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리 저리 읽어보고 제 식으로 요약을 해보니

좋은 카드가 나올때까지 카드를 까야 한다.
카드는 까야 제맛.
탕진잼.
까다 좋은카드 나오면 대박.
골드레전더리는 1000달러가 넘는다고옷? 오오오

네, 까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2짜리 한팩씩 까다가 100개팩씩 한꺼번에 깐다고 하는데
소심하게 $2짜리를 6번 깠습니다.

legendary.JPG

일반레전더리! 오오옷!
일단 카드를 깔 때 이펙트가 있어서 흥분했습니다.

일반커먼<일반레어<일반에픽<일반레전더리<골드커먼<골드레어<골드에픽<골드레전더리

순서인데요. 금카드 나와랏 하면서 계속 깠습니다.
이게 까는손맛이 은근히 있더라고요.

sm3.JPG

두둥..!! 골드에픽카드입니다!!
마켓에서 최소금액이 45.55$ 입니다.

17$정도를 들여서 깠는데 45.55$짜리가 나오다니!
요즘 업비트에서 똥손거래하고있었는데 오늘만큼은 금손입니다.

스린이라 요모조모 더 알아보고 팔지 가지고있을지 결정해야겠어요!
스몬 선배님들 조언 & 잔소리 부탁해요!!

Sort:  

오오~!!! 시작부터 골드 에픽이라니... 스팀몬스터랑 궁합이 좋으신거 같은데요!
골드 레전더리를 목표로! ㅎㅎㅎ

오ㅎㅎ인형뽑기보다 재밌어 보이는군요.ㅎㅎ

이분 큰일 났다 ㅋㅋㅋ

이건 어디서 하는건가요? 하스스톤 같네요 ㅋ

ㅊㅋㅊㅋ~ 진정 금손이시네요 ㅎㅎ

개미 지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__+

와우~ 축하드려요~

정말 부럽네요~

태그에 #kr-steemmonsters 도 넣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불금 금손~!

꺄아아아~앙~ ^^

일단은 오늘 한정일지라도 금손입니다!

축하드려요 전 몇개 까다가 포기했어요ㅋ

오오 뽑기 성공 축하드립니다. 계속 뽑기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