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오늘의 퀘스트 결과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지금 @jayplayco님이 주최하시고 많은 분들이 후원하신
KR 4차 리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저도 우승을 노려보려고 점수를 낮춰서 시작했는데요
쟁쟁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번에도 역시 우승은 힘들것 같네요
최대한 열심히 해봐야 겠습니다.

어제 받은 일퀘는 오늘 완료를 했습니다.
image-1545109320977.png
보상으로 골드 카드가 한장 나왔네요

KR리그 한다고 점수를 낮춰놔서 다음퀘스트받기 전까지 빨리 점수를 올려야 할것 같습니다.
근데 퀘스트 시간이 얼마 안남았네요..

KR리그에 참여하신분들 모두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높은 점수에서 내려와서 낮춰두면 다시 올려야 하는 압박이 있군요..ㅎㅎ
실버에서 5장만 받으면 눈물납니다..얼른 올라가시길 ㅋㅋ

하하 이미 오늘거 5장짜리 퀘스트 받았답니다 ㅠㅠ
빨리 올라갈려고 했는데 에러가나서 ㅠㅠ

부기님~ 왜그리 멀리 가셨어요..
어서 올라오세요!!

빨리 올라가야지요 아자~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 주 북이오 스팀달러 에어드랍에는 논픽션으로 유명한 바다출판사의 "보고서의 법칙"이 독점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번 주 스팀달러 에어드랍 소개

감사합니다

앗 뜨거워

불티오르네~ 빠이어~

열심히 하셔서 우승하시길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문 이쁘네요 ㅎㅎ

하하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맛저 하세용~

감사합니다

우승은 기대도 안하고 있는데 시스템 에러때문에 도저히 게임을 정상적으로 할 수가 없네요.

그러게요 오늘 오류가 너무 많네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골드레어 축하드려요.
대문 이쁘네요 ^^

그렇죠? 하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friend96!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65 which ranks you at #128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96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