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다이아몬드리그 진입했습니다.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image-1544755866207.png
으흐흐흐
드디어 어제 다이아몬드리그로 진입했습니다.
여기서 일퀘를 받으면 보상이 15장~!!
그래서 강제로 게임을 쉬는 중입니다. ㅡ.ㅡ;
게임하면 바로 골드행이기 때문에
퀘스트를 받고 게임하려구요 하하하

어제 10장 퀘스트 보상은 캡쳐도 안해놨네요
그냥 망이었습니다
오늘은 좋은게 나오길...

image-1544756110925.png
현재 피크몬스터 마켓 화면 캡쳐입니다.
시즌4에서는 더이상 베타팩을 보상으로 주지 않으면서
시즌3 종료후 바닥을 찍었던 카드가격이 슬금슬금 오르고있네요

아직 사고싶고 사야할 카드들이 많은데
돈나무가 말라버려 안타깝게 바라만 보고 있습니다.
베타카드를 구입할생각이 있으신분들은 빨리구입하시는게 좋지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어제보다 날이 많이 추워진것 같네요
따뜻한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축하드립니다. 이젠 일퀘에 15장이나 받으시는군요. 왕 부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빨리 올라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기님 언제 그렇게 높이 올라가셨데요^^??
곧 따라가겠습니다.. 쉬고계셔요~

하하 어제 재수좋게 연승을 하는바람에 올라왔네요
빨리오세요 투럽맘님~

축하축하 ^^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ㅎㅎ 오늘은 좋은 카드 나오길 바래봅니다~

오우 독거님 기운을 받아 부케에서 궨찮은 카드 몇장나왔습니다 +_+
레전드1장에 에픽소환사2장 ㅎㅎㅎ
그러니..
함께하시죠~

카드가격 빨리 올랐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대문을 매일매일써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ㅋㅋㅋ

하하 제가더 감사합니다 뽀돌형님 ^^
카드가격은 오르는데 팔건없고 살거만 늘어서 고민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gfriend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돈나무가 얼른 다시 꽃피길 바랍니다 ㅎㅎㅎ
카드 가격이 오르고 있나요? 내거 좀 팔아야 하는데 ㅎㅎㅎ

하하 그래야 할텐데 말이죠
이제 조금씩 오르는 분위기인것 같습니다.
아직 큰 차이는 없네요

다이아몬드 리그.. 축하드립니다
일퀘보상이 리워드카드 15장이라니 부럽네요 ㅎ

감사합니다.
필소굿님도 차근차근 올라오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