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오랫만에 올리는 스몬 근황입니다.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명절은 잘들 보내셨나요?
명절연휴를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게 보내고나니
일주일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지난주에 시즌6이 종료되고 현재 시즌7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늦었지만 지난 시즌결과를 정리해 봅니다.
image.png
지난 시즌은 챔피언2리그로 종료를 했습니다.
시즌 종료 보상으로 120장의 리워드카드를 받았습니다만..
결과는 0레전더리에 골드카드2장이 끝입니다.
보상이 정말 안좋았습니다 ㅠㅠ

지난 2월2일에는 전설소환사 에어드랍및 베타팩에 포함되는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대략 108팩당 1장꼴로 에어드랍을 했다고 하는데..
역시 불운의 아이콘인 저는
500팩을 좀 넘게 구매를 했으나 에어드랍으로 4장을 받았습니다.
image.png
그리고 그날 5불 후반정도에 형성되어 있는 소환사가격을 보고
만렙을 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오늘 확인하니 8불~9불이네요 그때 살껄그랬습니다. 하하

어제는 KR에서 스몬토너먼트가 있었었죠
저는 아쉽게도 아이를 재우느라고 참가를 못했네요
다음 토너먼트를 기약합니다.

오늘의 일일퀘스트 입니다.
image.png
오늘은 일퀘를 마치고 리그를 다이아몬드2까지 올린 후 보상을 받았습니다.
보상이 10장에서 12장으로 늘었습니다.
image.png
image.png
골드카드 같지않은 저렴이 골드카드 한장 나왔네요 하하

연휴가 끝나고 출근을 하니 휴가자들도 많고
느낌이 휴일의 연장 같아 일도 손에 잘 잡히지가 않는군요
내일까지 쉬엄쉬엄 일하는척 놀아야 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저희도 휴가자들이 있어 회사가 조금 여유롭네요.
특히 사장이 없어서 ㅎㅎㅎ

그렇죠?
오늘내일은 좀 여유로울것 같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기님 행운의 아이콘으로 변신할 날이 머지않았어요^^!
전 신소환사 다 팔고 없어요..ㅠㅠ

가격 잘 받고 파는게 남는걸수도 있을것 같아요
저도 고민중입니다
만렙을 하자니 너무 비싸서..
행운의 아이콘으로 거듭날수있기를.. 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투럼맘님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음엔 좋은 카드 나올거예요.

하하 말씀감사합니다 ^^

요즘 리워드 카드가 별로라는 글을 많이 보네요. 힘들게 일퀘할땐 좀 아쉬워요 ㅎㅎㅎㅎ
낼 지나면 또 쉬니 그냥 연휴느낌이예요 저도 ^^

리워드가 요즘 영 별로네요
내일은 좋은카드 나오시길 바래요 ^^

내일까지 쉬엄쉬엄 일하는척 놀아야 겠습니다

회사가 어디시죠? 사장님좀 만나뵈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하하 사장님은 많이많이 바쁘십니다
절대절대 독거님 만니실 시간아 없을겁니다 ㅡ.ㅡ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만남은 제가 알아서 할테니 회사만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일급기밀입니다 ㅡㅡ+

ㅋㅋ 그래도 늦게 주사위 굴러
골카 한마리 잡으셨네요.
이 행운 쭉 가시죠~~

카카님이 행운을 이어받아서 쭉~~ 가즈아~!!

좋은일 많은 앞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friend96!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9 which ranks you at #78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8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부기형 많이 사셨네요~ ㅎㅎ내일부터 일퀘 보상 잘 나오실꺼에요~~
토너먼트 언넝 1위하셔야죠!!

토너먼트 1위는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신소환사는 사지도 못하겠고..
무엇보다 토너먼트참가할 시간이 안나네요
응원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59.86
ETH 2534.0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