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훅~ 하고 지나간 주말 ㅠㅠ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스몬 토너먼트의 꽃은 주말 토너인데,

얼라랑 놀아줘야 하기도 하고, 시간대도 애매해서 이번 주도 거의 참가를 못했던 것 같습니다. ㅠㅠ

특히나 5시대에 하는 토너는 알람 맞춰놓고 일어나서 참가해야 하는데,

아들과 놀고 떡실신한 상태에서 알람 듣고 일어나면 보통 토너 시간이 지났더라구요 ㅠㅠ

다음 주는 체력을 비축하여 많은 토너에 참가하길 바래봅니다. ㅋㅋㅋㅋ

모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jcar토큰보팅입니다. 토큰 구매해주시고, 보팅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j-car 홀더보팅도 일일 1회 진행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5월 맞이하세요~^^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화이팅입니다
꼭 우승해주세요 ~

ㅋㅋㅋ 우승까진 실력이 안되서요 ㅎㅎ

ㅋㅋㅋ, 펜리님 찍었었는데 ㅠㅠ JJM ㅋㅋㅋ.. 불참으로 내 투표권 ㅋㅋㅋㅋ
체력 어여 회복하시고 그래도 주말에 아이들과 노는게 최고이긴 합니다. 체력 방전이 문제라서 그렇지 ㅋㅋ.
이번주도 화이팅!

앗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담부터는 미리 미리 캔슬할께요 ㅠㅠㅠㅠ

주말토너가 꽃이긴 한데
주말내내 토너 참가하고나면 좀 허무하긴 합니다.
아이들과 노는것에 한표 드립니다.
핵심토너 한두개만 집중참여 추천드립니다.^^

핵심 토너 시간이 다 안 맞아요 ㅠㅠ

주말은 언제나 훅~ 가죠!!
토너먼트가 중요한가요? 얼라랑 놀아주고 가족과 함께 하는게 중요하죠!ㅎㅎ

맞습니다. ㅎㅎ 그래도 뭔가 용돈벌이 못 한건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주말이 더 바쁜거 같아요 ;;; 담에는 꼭 참여하셔서 우승 하시길 바래요 :)

맞아요 ㅎㅎ 평일이 더 편하다는 ㅋㅋㅋㅋ

어제 오늘 오랜만에 토너 참여했다가 두번다 1회전 탈락이라는.. ㅠㅠ

파이팅입니다~

저도 요즘 1회전 탈락 전문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