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이 재미있으신가요? 정말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ㅋㅋㅋ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저는 정말 스몬이 재미있습니다 ㅋㅋㅋㅋ

물론 게임을 통해서 보상을 얻는 기쁨도 있지만 게임 자체가 재미있고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데.... ㅋㅋㅋㅋ

혹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게임 퀄리티에 비해 생각보다 붐이 안 일어나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에 여쭤봅니다. ㅋㅋㅋ

Sort:  

맨날 지니깐 재미가 없네요 전 ㅎㅎ

ㅎㅎㅎ 카드를 다 파셔서 그래요

잘 만들긴 했습니다. 근데 연구를 좀 해야하고 디자인이 안습이라 대중적으로 인기있을지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긴 디잔인은 쵸큼 ㅠㅠ

재미는 있는데 디자인과 사운드가 살짝 아쉽고
이런 게임은 폰으로 편하게 하는 맛이 좋을텐데
앱개발 기대해봅니다 ㅎㅎ

폰으로만 좀 편하게 만들어도 될텐데 말이죠.. 저도 폰으로 하느라 죽을 맛이에요 ㅎㅎ

착착 때리는 소리 듣는 기분 좋죠.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미쓰 날땐 스트레스가 팍팍!!!!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57 which ranks you at #49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사행심이 최고의 묘약입니다.ㅎㅎ

ㅋㅋㅋ 사행성은 조금 떨어지는 거 같은디 ㅎㅎ

초반에는 뭔가 신이 났는데 요즘은 ...

토너먼트도 나오고 하긴 했지만 뭔가 많이 더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 뭐랄까 고인물 화 되어가서 그런거 같아요 ... )

이런거 보면 e-sports 화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안그러면 토너먼트 / 랭킹전 또한 고인물의(실력가) 들의 잔치가 되고 그러다 결국 그들만의 리그로 전락하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어가는 느낌이 들어가니 다시 초심으로 들어가 신규유저 또는 라이트 유저를 위한 즐길거리를 창출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아.. 넘 많이 바라고 있는듯 하네요 ㅜㅜ ) 요즘은 일퀘만 하고 있는 1인 이네요 ㅜㅜ

고인물화는 동감합니다. 맨날 하는 사람들끼리 지지고 볶고 ㅋㅋㅋㅋ

어느 정도 재미있는데 다시 복귀의 발 걸음은 안 떨어지네요 ㅜ

왠지 하시면 잘하실 것 같은데 말이죠!!!

스몬이 정말 재미있긴 한데...

머리털 빠질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술 드시고 하셔서 그래요

전 게임이 좀 어렵더라구요.
아마도 어려서 유희왕 카드놀이를 해보지 못해서 그런 거 같습니다.
게임은 스타일이 있는 거니까, 스타일이 맞으면 누구든 재미있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fenrir78님은 스타일이 맞으신 거죠.ㅋㅋ

저랑 스타일이 맞는 거 같아요 ㅋㅋ 최근 해 본 거 중에 전 제일 재밌던데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38.06
ETH 3678.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