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122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sm.jp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축구 연장보면서 일퀘했는데, 뒤늦게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오늘의 일퀘는 어제와 같이 water 에서 새로 받기해서 fire 로 진행했습니다.

Screenshot_20190123-004350_Chrome.jpg

어제도 느꼈지만, 상위리그로 갈 유저는 많이 올라간듯 하니 저도 이젠 조금씩 올라가면 좋겠어요
Surrender 포함 11번만에 일퀘 완료했는데, surrender 빼고는 승률 50% 살짝 넘는군요 ㅎ

오늘 보상이 좋길 기대하며 카드를 눌러봅니다~!

Screenshot_20190123-004437_Chrome.jpg

레어 2장 나왔네요;;
Undead minotaur 라는 카드는 처음 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새로운카드 정보 ~
원사마님이 포스팅하셨던데요 :)

좋은 정보네요 ^^

축구보면서... 답답해서 일퀘가 되던가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덱 설정하고 축구보고.. 반복했죠 ㅎ
답답하긴 했어요;;
편안한 밤되세요 ^^

축구가 연장전까지 갔나요??ㅎㅎ 1대0으로 이기고 있을때보기 시작 1대1되길래 바로 잤는데... ㅎㅎㅎ

연장가서 이겨서 다해이죠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은 일찍 끝내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유피님, 어제꺼에요 ㅎ 이제 집에 왔으니, 오늘껀 준비해야죠;;
편안한 밤되세요 ^^

ㅋㅋ 15시간 전에 올리셨네요...
자동 보팅이 이상해졌어요...ㅎㅎ

아 제가 태그 수정하면서 그랬나봐요;;
괜히 혼란을 일으켰네요

4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86 which ranks you at #883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94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