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103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sm.jpg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여행 첫 날.
바쁘면서 긴 하루 보내고 술 한잔 했더니 늦어졌네요;;

그래도 스몬 일퀘는 하겠다는 의지로 진행했습니다 ㅎ

오늘 일퀘는 Earth 지구

Screenshot_20190104-012537_Chrome.jpg

진 것이 더 많은데 상대편이 시간을 넘겨 surrender 처리된
4판 덕분에 완료했네요;;

하... 완료했는데 뭔가 개운하지 않아요 ㅎㅎ

보상은.. 뭐.. 그럴거라 생각하고..

Screenshot_20190104-012619_Chrome.jpg

역시나 생각대로 그러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ldskle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dsklee님의 이벤트 당첨자 발표(1.2)

...좀 많네요..
과연 행운의 주인공은 누굴까요?
주사위 결과를 발표합니다.

참여해주신
sesil 님, feelsogood님, bluengel 님, dufresne 님, cooing 님 께 감사드립니다.
당첨자는 sesil 님이...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보클하고가요~^^;

보클 감사합니다 ^^

일퀘 완료하셨으면 된거죠뭐 ㅎㅎ
저 파이어비틀. 자이언트락, 풋볼매니저,나이스샷 모두 봇으로 추정됩니다
어제 상태가 좋지 않았는지 타임오버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생명덱을 사용합니다
배치도 제일 앞부터 디바인쉴드,디바인힐러,스톰브링거
이후엔 마나에 맞춰서 중립타드들이나 이런걸 좀 쓰더군요
위 조합을 잡을 젝을 구성하시면 일퀘를 조금더 수월하게 할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제 부케는 1렙이 대부분이라 항상 깨지지만요 ㅠㅠ

타임오버 덕에 완료한거라 다름없어서요 ㅎ
봇들이 저보다 센 애들이라;; ㅠ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서렌더 일퀘가 더 신납니다 ㅋㅋㅋ

기다리기 힘들어서 그렇지 꽁승이라 좋아요 ㅎ

오늘 이상한 봇이 돌아서 일퀘하기가 너무 쉬웠었네요.

저 때가 대체로 일퀘하기 좋았던 때였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