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6번재 퀘스트 성공! - Sumon Sixth Quest Success!

in #steemmonsters6 years ago
  • 스몬 2일째 장애로 포기할 뻔했지만, 자정 좀 전부터 정상적으로 되어 결국 오늘 6번째 스몬 퀘스트를 성공했습니다.!
    (It was almost like giving up on the second day disability of Sumon, but it was normal from midnight and it succeeded the sixth Summon Quest today.)

  • 2일만에 성공이라 감회사 새롭네요^^
    (It is a success in 2 days.)

q1.JPG

q2.JPG

  • 카드는 이제 눈에 좀 익는 것 같습니다.^^
    (The card now looks a bit ripe in the eye. ^^)

q4.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드디어 스몬이 정상화가 됐군요~ㅎㅎ

요즘 야근이라 늦게 리플을 ㅜㅜ 정상화되서 얼른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

밤에 결국 완료하셨군요. 축하드려요 ㅎ
보클^^

요즘 야근이라 늦게 리플을 ㅜㅜ 맞보클^^

스몬 이제 정상화 됐네요.스몬 가즈아!

요즘 야근이라 늦게 리플을 ㅜㅜ 맞습니다 .그즈아~~ 시즌3도 가즈아~~

보클하고 갑니다. :)

요즘 야근이라 늦게 리플을 ㅜㅜ 감사합니다 .맞보클:)

안되니까 왜 더 하고싶던지..
스몬 밀당 최곱니다^^;;

요즘 야근이라 늦게 리플을 ㅜㅜ 맞습니다. ㅋㅋ 이젠 시즌3!

오늘은 오류 없이 잘 돌아가서 너무 좋네요 ㅎㅎ

요즘 야근이라 늦게 리플을 ㅜㅜ 맞습니다. ㅋㅋ 그래서 얼른 미션 완료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81.56
ETH 2521.0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