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신규카드 Prismatic Energy 알아보기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K-022.png

이번에 나온 Reward 카드는 중립 몬스터 카드입니다.
몬스터라기보다 뭔가 장풍 같은데요 ㅋㅋ
스탯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K-021.png

마법 반사를 하면서 마법 데미지를 감소 시키는 보이드를 가진
마법 탱커 카드인데 마법 공격력도 적당히 갖췄네요.
(마법 딜러들은 계속 간접 너프가..ㅠㅠ)

8마나코스트가 조금 부담스럽기는 해도
꽤 좋은 카드 같습니다.

요즘 30마나가 넘는 배틀도 많기때문에
그런 고마나 배틀때 사용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만렙시 데미지가 3으로 꽤 쏠쏠하고 체력도 11이나 되네요.
끝없는 현질이 필요한 스몬..ㅠㅠ

리워드 팩은 판매를 안하려나요?
(흑우1인 스팀 대기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평] 의료혁명 치료혁명 자연정혈요법 실습편

이 책을 한 시간만 읽으면 의사가 못 고치는 병도 스스로 쉽게 고친다. ★장의 어혈을 제거하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마반에 마법데미지 감소 ㄷㄷ 무시무시하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에너리기파 인거같아요 ~!!
신기해요 카드가 정말 계속 나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65.36
ETH 2498.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