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주말 토너먼트 참여 후기, 현재 JJM 토너먼트 진행중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K-001.png

현재 JJM Blast 토너먼트 3회차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2라운드에 @jayplayco 님을 만났네요
일찍 만나서 아쉽 ㅜㅜ
느리기로 소문난 파워마스터까지 보입니다
지금은 파워마스터때문은 아닌데 지연되서 포스팅 작성중..ㅋㅋ

K-002.png

주말 토너먼트에는 약간의 해프닝(?)이 있었는데
어그로드의 실수인지 같은 시간에 토너먼트를 올려놨습니다 ㅋㅋ
많은 사람들이 2가지 모두 참여한 듯 한데 혼돈이었네요.

K-003.png

Gold Foil 카드만 사용할 수 있는 The Shiny Path 는 일찍이 탈락하고
League of Champions 에서는 우승하였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너먼트인데 이겨서 기분 좋네요.
Gold Foil 카드는 나름대로 좀 모으긴했는데 아직 부족한 것 같습니다.

K-004.png

All Pointy Things 토너먼트에서는 비교적 빠르게 탈락하였습니다 ㅠㅠ
@azizbd 에게 패배해서 탈락했는데 결과를 보니 우승까지 하였네요.
축하합니다 Congratulations!

K-005.png

이제 다시 JJM 토너먼트로 돌아가봐야겠네요.
다음은 @marabara 님과 붙어야할 것 같은..
모두 행운을 빕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