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1000 SBD Steem Monsters Invitational 결과..!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어제 밤 (오늘새벽) 총 상금 1000 SBD 이 걸려있는
골드리그 토너먼트가 진행되었는데요

K-015.png

저는 아쉽게 5위에 그쳤네요 ㅠㅠ
우승은 KR의 @glory7 님입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는 글로리님에게 패배하고
패자조에서는 4위를 한 @imperfect-one 에게 패배했네요.

패자조에서는 조금 오래 기다리다보니
졸리기도 하고 멍하다가
집중력도 흐트러지고 제대로 못한거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골드리그에서는 Earth 덱이 상당히 강력한듯 보이네요.
3위인 @pkocjan 이 Earth 덱 장인인듯 합니다.
알고도 못막는 Earth 덱..?!

K-016.png

이번에 또 새로운 카드가 나왔는데요
히드라 같이 생긴 녀석이네요. 1레벨 공격력이 4..??
마나소모가 좀 크긴하지만 활용도가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wonsama 님의 분석글이 잘되어 있으니 밑에 링크 드립니다
https://steemit.com/steemmonsters/@wonsama/steemmonsters-15-sea-monster
6레벨땐 탱커에게 좋은 스킬인 쏜즈도 배우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생각보다 상금 규모가 크네요.
저도 상금 욕심 나네요 ㅎㅎ

이정도 규모는 자주 안열리긴 합니다..ㅋㅋ
그리고 1000SBD를 골고루 나눠주다보니 1등이 250SBD 정도 받게 되네요

어스덱이 상당히 강해졌습니다. 막강 힐러들의 집합이라..

임씨 다음번엔 혼내줘요
지구덱이 훌륭해 졌는디
전 지구덱으로 박살나고 다니는중 컨닝해야지 ㅋ
다음번엔 임씨 초장박살내고 행님과 위에서 만나자구요^

어제... 토너먼트 한다고 늦게 자서.. 아침에 힘들었네요 ㅎㅎ

그래도 11등해서 상금 받아서 기분은 좋네요~

아쉽지만 5위 축하드립니다~

다음 대회에서는 결승에서 뵐게요!

요즘 거의 대부분 비지님께 패했었는데 어제는 운이 좋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