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오늘의 퀘스트

in #steemmonster5 years ago (edited)

오늘의 미션이 life타입이었네요
생각처럼 쉽지 않았는데요

일단 보시는것 처럼 마무리 했어요.
근데 실버1까지 가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시도 해보았어요

전적을 보면 알듯이 물타입이 승률이 높아서 일퀘 끝나고 실시 했는데 잘이기다가
순서를 잘못 놓으면서 한번지더니 연패의 늪에 빠지더라고요
결국 다시 오게 되었지만
그때 이겼으면 실버1로 마무리 하고 깔끔 했을텐데 아쉬었네요

오늘 받은 카드입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luckystrike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strikes님의 [스팀엔진 SBD 에어드랍 종료] 많은 성원 감사 드립니다.

...arkhorse81 kibumh suddenly12 aquabox enviro steem-top cjsdns ldskleesesil
#luckyman 태그 이용자 1차 (15건) #luckyman 태그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연패와 연승을 번갈아가며 하셨네요;;
오늘은 실버1 올라가시길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땐 이게 좋았는데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51.56
ETH 3442.5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