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닉네임 챌린지 - @zzings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hjk96 반님이 지목해주셔서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에 참여합니다. 저도, 스팀잇을 하면서 언젠가는 누군가가 나를 지목해줘서 챌린지에 참여하겠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반님이 지목해주실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기억에 오래 남을것 같습니다.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본명을 알려주세요.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1.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저는 어릴때부터, 별명이 별로 없었습니다. 어쩌면, 맘에 드는 별명이 없었을지도 모르겠네요. 90년대에 다음을 비롯한 인터넷 포털이 생길때 , ID와는 별도로 닉네임이라는것을 작성해야했는데, 제 이름을 조금 귀엽게 변형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포털과 게임에서 20여년동안 @zzings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본명을 알려주세요.

본명은, 비밀입니다만 @zzings와 비슷한 이름입니다. ㅎㅎ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닉네임은, 바꿀 계획이 없습니다. 아마도, 평생 사용할 것 같습니다. 가끔, 게임이나 각종 포털의 닉네임에 @zzings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면, 가입을 안하는 편입니다.


제가 지목할 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의 팔로워중에, 아이디의 뜻은 알고 있지만 왜 그렇게 만드셨는지 궁금한 분들입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지 못하실 수도 있지만, 나중에라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megaspore : 포스팅을 자주 안하시지만, 별님 글을 볼때면 참 많은 생각을 하게됩니다. 최근에는, 별님 포스팅떄문에, 엄마가 보고싶어서 찾아뵌적도 있어서 더욱 궁금합니다.

@ryanhkr : 스팀잇에 유독 많은 ryan.. 하지만 제가 아는 가장 사람 좋은 ryan 님이 궁금합니다.

@supergiant: 개발해주시는 Tool도 잘 쓰고 있고, 가끔 올려주시는 포스팅떄문에 뽐뿌를 많이 받습니다. 어떤 분인지, 궁금합니다.

@twohs: 세계여행을 하며 글과 웹툰을 그려주시는 키만과 효밥님. 닉네임 뜻이 궁금해요. ㅎㅎ

@happyberrysboy: 저와 같은 꿈을 가지고 계시는 최고의 아빠가되는것이 꿈이신 해피님.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D

zzings.JPG

Sort:  

Wonderful post ..thanks for sharing...Best of luck friend ✫ resteemid

오랫동안 애용하는 닉네임이시네요
애정이 깃든이름이라 좋아요^^

와우!
분신과도 같은 zzings 이네요 :D
즐거운 주말 되세요 ♡

20여년동안 사용하셨다니 대단하셔요!
장군 zzings ㅎㅎ 즐거운주말보내세요^^

ㅋㅋ 첫닉네임이 거의 끝까지 간다죠..
저도 대부분의 닉네임이 처음 인터넷하던 시절에 만들었었다죠.
물론 지금 사용하는 건 다른 의미가 있지만 ㅋㅋ 따로 포스팅할게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네 포스팅 기다리고 있어요~~

저도 거의 모든 포털에 닉네임이 다 똑같아여 스티밋에는 그이름을 사용 못하지만요 실명은 뒷자가 ‘진’ 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ㅋㅋ 뒷자가 수입니다.

아.. 그럼 진수님이신가요? (아니라고 해주세요 ㅋㅋ)
아이디를 한번 정하면 참 바꾸기가 쉽지 않죠.
스팀잇에 다행히 zzings가 남아 있었기에 다행이네요. : )

헐 어케 아셨지 ㅋㅋㄱㅋ

ㅎㅎㅎㅎ
찡스님은 진짜 이름이셨군요
저는ㅋㅋ정말 생각없이 지은이름이였는데ㅠ
잘보고갑니당

잘 보았습니다! 늘 사용하시는 ID를 사용할 수 없다면 가입을 안하시는 편이라니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전 그런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아이디뒤에 숫자를 붙였는데..그렇게 해도 같은 아이디가 어쩌다 있을때가 있더라구요. 흑흑

전 아이디뒤에 숫자를 붙이는걸 굉장히 싫어해서요. ㅋㅋ

닉네임 챌린지 다봤다고 했는데.. 정작 zzings님꺼는 안봤네요.
이름에 "진" 이라는게 들어가는 거겠죠?

일부러 안보신것 같습니다. ㅜㅜ

절대 아닙니다!!!
미안함 맘을 모아.. 좀더 자주 찾아 갈께요.!!
진짜로 못본겁니다^^

농담이에요. ㅎㅎ

지금 다시 열어보니 못 본사람들이 많네요.^^
다시 다 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