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us707님의 닉네임첼린지에 응답합니다.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virus707님이 지목하신 닉네임 첼린지입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고전에 나오는 어떤 사상의 단면을 나타내는 말입니다.

2.본명을 알려주세요.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입니다.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귀찮게 뭘 바꿔요. 계정 새로 키우기가 얼마나 빡센데. 그냥 살겠습니다.
닉변권 필요없어요. 유료로 파워충전하는 아이템이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약속합니다.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안됩니다.
끊을 때는 끊어야죠.
다 끝이 있어서 아름다운 겁니다.

Sort:  

본명이 길지만 글은 짧고 임팩트 있네요. 그리고 아름다운 끊기까지..!

본명도 간단명료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움의 추구는 제 인생의 과제입니다.

Try Our Service Bef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 http://nullrefer.com/?https://t.co/BADyAbNr0S

그 바닥도 요즘 경쟁이 심한가보구나.
30일 체험권 파는거야?
첫댓부터 로봇이라 기분 드럽지만 너도 오죽 먹고 살기 힘들면 이럴까 싶다.

링크는 클릭안했다.
요즘 하도 스캠이 많아서 그냥 내가 링크를 안누르는거니까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마라.

리얼 스캠... 입니당... 흑흑.. 일해야지...

마신봇 일안함???

엌 끊다니 ㅋㅋㅋㅋㅋㅋ

누군가는 끊어야죠.
아름다운 마무리입니다.

(╹◡╹)소요님 특유의 센스있는 답변이네요... ㅎ

센스는 잘모르겠지만 솔직하게 답변했어요.

ㅋㅋㅋㅋ 쿨내가 나는 군요!!ㅋㅋ

아닙니다. 저는 다정합니다.

음...그럼 츤데레?!....

ㅋㅋㅋㅋ알듯 말듯 알 수 없습니다. 소요님의 매력입니다 ㅋㅋ

제가 좀 이상합니다.
최근에 더 자세하게 깨닳았습니다.

ㅋㅋㅋㅋ저도 소요님 지목했는데, 닉네임 뜻이 고전에 나오는 어떤 사상의 단면이군요.

닉네임 뜻이야 뭐 딱히 중요하지도 않습니다.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넘나 쿨한것~!ㅋㅋㅋ 멋지십니다^^

쿨한가요? 따듯한 사람인데...

단호박이시네요.ㅋㅋㅋ

몸에 좋아보이는 표현이네요.

오~소요님 메리포핀스셨군요ㅋㅋㅋ아 소요님 남자였지;

비비디 바비디 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