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ny 의 steemitnamechallenge 닉네임챌린지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부슬부슬 내리는비에 촉촉한아침입니다
사실빗소리듣는걸좋아해서덕분에자는동안기분좋았는데
출근중이되니이비가마냥귀찮아지네요
어쩜이렇게마음이달라지는지...ㅎㅎ

저는 @alice109 님과 @mssy1004 님에게지목을받아서네임챌린지에동참하려합니다^^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게 되었는지 포스팅 해주세요.

지인이하도해보라해서아이디는만드는데...
평소sns도귀찮아하는지라
분명시작만하고그만둘게뻔하다고생각했어요
그래서그냥아무런의미나생각없이
제이름의마지막글자현을따서
hyunny라고지었습니다
재미를못느끼고 의무감으로했다면
저는시작하자마자관뒀을거예요
초기포스팅을지금보니낯부끄러울정도로
성의없게해놨더라구요 하하ㅜㅜ
제가스팀잇에애정을가지고 많은분들을만나게되고
재미와행복을느낄지시작할땐몰랐던거죠
지금은?
스팀잇너무너무사랑합니다♡ 헤헤ㅎ

IMG_20180420_2.jpg

2.본명을 알려주세요.

여자이름으로는특이해서비밀로하겠습니다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아무생각없이만든닉네임이지만많은분들이hyunny로불러주셔서
이젠애정이듬뿍들어따로바꾸고싶진않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이불러주시는hyunny가좋아요^^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지목은하지않을께요 이미대부분하셔서...ㅎㅎ

비가오는월요일입니다
월요병에비까지와서찌뿌둥한스티미언님들많으실텐데요
그래도으쌰으쌰 기운내서힘차게달립시다^^♡

Sort:  

닉네임 챌린지 글 잘 읽어보고 갑니다. ^^ 비오는 오늘 수고 많았네요~~ 오후도 좋은 시간 되세요!

수고많으셨어요 맛있는저녁드시고 꿀잠주무세요^^

혀니님 하뚜하뚜입니다!! ♡♡♡♡♡

저도하뚜하뚜입니다^^♡♡♡♡♡

너 여자였어.
진작에 말하지.
자주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작말할걸그랬나요??자주봅시다^^

이게 Gazua 인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까 아니였네.......

수정할께요.

여자분 이셨어요?
진작에 말하시지 그러셨어요.
자주 뵈요.

ㅋㅋ괜찮아요ㅋㅋ저도가즈아에서뵙고와서ㅋㅋ댓글보고재미있어빵터졌다는ㅋㅋ자주뵈요^^

귀찮...? 완전 열심히 활동하시잖아욧ㅋㅋㅋ
앞으로도 홧팅해주세요!! ^0^bb

그러니까요 저도제가이럴줄진정몰랐어요....ㅎㅎㅎㅎ감사합니다^^

혀니님... ㅋㅋ 이름에서 유래한 닉네임일거라고 예상은 하고 있었네요~
마지막 사진... 어디메 카펜가요? 분위기 넘 좋습니다. ^^

태안에갔을때다녀온곳인데분위기넘좋아요 지난주에포스팅했는데 태안가실일있으시면꼭들러보시길강추하는곳입니다!!^^

지현....ㅋㅋㅋㅋㅋㅋㅋㅋ
티자!@# 툐..
달료 달료~!@!

땡~!!!그런이쁜이름이면밝혔습니다ㅜㅜㅎㅎ^^

헤헷 하트 그리고 계신 뒷모습에도 사랑스러움이 넘치 십니다. !!!
혀니님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앗!!감사합니다 부끄부끄~!!^^행복한하루되세요^^

여자이름치고 특이하다시니 더 궁금해지는것같아요 혀니님 ㅎㅎ

헤헤나중에밝힐수도있지만아직까진비밀로~!!^^

잘보았습니다.. 본명은 대부분 이야기를 안할것같은데.. 암튼 재미있네요^*^

여자이름같지가않아서아직은비밀입니다 헤헤 들러주셔서감사드려요^^

태현?
ㅋㅋㅋㅋㅋ
카페가 발라당 누워서 멍하니 있기에 너무나 예쁘고 좋아보여요~

땡!!!!ㅋㅋ맞추지못할거예요 (이러다맞추는분나오면어쩌지?ㅋㅋㅋ) 너무좋은카페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