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eemit Name Challenge - @hermes-k 에혀... 마법부 벌금 또 물게 생겼네... 에라, 모르겠다~ 가즈아~~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happyberrysboy님께서 제 아이디를 언급하셨다는 busy의 알림을 보고 무슨 일인가 했더니 이런 별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네요. H로 시작되는 아이디를 골라서 지목하셨다는데, 센스가 보통이 아니십니다. H야말로 가장 격조 높고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우아하고 가장 지적인 알파벳 아니겠습니까...ㅎㅎ

자 그럼 본격적으로 미션을 수행해볼까요?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헤르메스”는 머글 본 마법사 후보생으로 입학허가를 받아 호그와트에 입학했을 때, 제가 배정받은 레이븐클로 담당 교수셨던 플리트윅 교수님의 제안으로 여러 교수님들이 상의해서 지어주신 이름입니다. 머글 본들에게는 적응을 돕기 위해 별도의 마법명을 따로 지어주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제가 그 경우였죠.

제 블로그 프로필에도 있지만 정식 풀네임은 Hermes Sextus Benedictus인데요. “헤르메스라는 이름으로 축복받은 여섯 번째 남학생”이라는 뜻입니다. 같은 헤르메스 계열의 여학생 가운데 가장 널리 알려진 경우로 헤르미온느 그레인저가 있죠. 그리고 하이픈 뒤에 붙은 k는 머글 가문의 성에서 따온 이니셜입니다.

2.본명을 알려주세요.

Hermes Sextus Benedictus Kang입니다. ^^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만약 닉네임을 바꾸게 된다면 그건 아마도 국제비밀유지법International Statute of Wizarding Secrecy 위반으로 마법부에서 날아드는 벌금 고지서를 감당하지 못해서일 텐데... 그렇다면 House M. D.로 바꾸겠습니다. 키팅 선생님과 더불어 제가 가장 존경하는 멘토이시고... 앞서 말했다시피 H는 가장 격조 높고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우아하고 가장 지적인 알파벳이니까...^^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넵~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아... 이거 어렵네요. 제 busy 블로그 오른쪽에 나와 있는 Top Reblogged Users 다섯 분을 호출해보렵니다~

우선 위대한 마법사이신 @mmerlin 님~
앨더 지팡이 구하셨나요? @kimthewriter 님~
보고 싶은 나의 씨벨롬~ 라팡씨~ @zzoya 님~
종횡무진 흥미진진 미술여행 @thelump 님~
그리고 마지막은 @sleeprince 님인데 검색해 보니 벌써 하셨네요...
그래서 고민해 봤는데...
빠라밤~
최근 신임감독으로 감동적인 첫 승을 거둔 사회인 야구 동지 @eternalight 님으로 하겠습니다~~

자 그럼, 닉네임 챌린지 계속 가즈아~~~^^

Sort:  

이런... 저도 이미 제 포스팅에서 댓글로 짧게 치렀습니다ㅠㅠ

어... 그랬나요? 그럼 어떡하죠? 한 분 더 추가해야 하나? (-.-)a

헤르메스님 유쾌하셔서 좋습니다ㅎㅎㅎ

사실 제가 유쾌(?)할 때는 엄청나게 피곤할 때입니다. 어제 월요일에 개인 상담까지 있어서 체력이 바닥이었거든요.^^ 그런 저를 아는 아이들은 수업 시간에 개그 포텐 터지면 물어요. "선생님 피곤하세요?" 라고...ㅎㅎ

마법사셨군요. ㅎㅎ 시간되면 스팀상승 마법좀 부려주십시오..

이렇게 또 챌린지가 저에게 찾아오는군요. ㅎㅎㅎ
흑백사진챌린지때도 찾아오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안오면 또 섭섭해 하면서 ㅎㅎㅎ

호그와트에는 소문이 안나야 할텐데요!

소문 진작에 벌~써 나서 마법부 벌금 자동이체 하다시피 한다능...ㅋㅋ

아이고 @energizer000 님에게도 지목을 받았는데.. 꼭 해야 겠네요.. 시리즈 중이라 마치는 대로 올려 보겠습니다. 휘리릭~

화이링요~^^

격조 높은 언어의 마술사 ... ^^;;
화려한 키보드의 손놀림이 보이는 듯 하네요 ㅎㅎ
제 아이디에도 위대한 H가 2개나 있습니다. ㅋㅋ

첫 글자가 아닌게 아쉽지만 두 개가 있으시니 인정해 드리는 걸로...ㅋㅋㅋ

호그와트 편입제도는 따로 마련된게 없나요?! 지팡이는 사뒀는데 못배워서 무용지물이네요... ㄸㄹㄹ..

아무래도 잠시 쉬고 있던 one day one spell이랑 wandcraft 연재를 계속해야겠네요...

ㅎㅎ. 여기서 마법사를 만나게 됩니다!!

ㅎㅎ 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80.44
ETH 3536.65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