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ame challenge] @fedoor 소개
안녕하세요.@fedooor입니다.
@zerry님의 지목을 받고 스팀잇 네임 첼린지 참여하는 표도르@fedooor 입니다. 요즘 글쓰는 재미, 댓글 다는 재미, 이벤트 참가하는 재미로 스팀에 푹 빠져있네요. 아직 보팅파워가 약한데 스팀을 사야할 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지난 주말 이 글 저 글 기웃기웃 거리다 제 닉네임을 추천하신 걸 보고 깜짝 놀랐네요. 재밌게 zerry님 소개글 보고 있는데 느닷없이 저를 지목하시다니.. 1등으로 댓글달아 주실꺼라 믿습니다.
☞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 하세요.
• 본명을 알려주세요.
• 닉네임을 바꿀수 있다, 무엇으로 바꾸고 싶은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 다섯 분을 지목 해 주세요.
1. 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러시아어와 문학을 공부했는데 러시아 이름을 격투기 선수였던 효도르라고 정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흔한 이름이지만 한국사람은 잘 선택하지 않은 이름이라 좋더군요. (아직 저 말고 보지 못했습니다.) 그 효도르의 영어 발음이 표도르예요. 영어표기가 Fedor인데 사용하는 사람이 있어 Fedooor를 사용하게 됐습니다. 페드로라고 발음하지 마시고 표도르라고 불러주시면 좋아요 ㅎㅎ

2. 본명을 알려주세요.
본명은 성훈입니다. 저에 대한 설명을 더하면 우선 책읽기를 좋아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는데 경제 활동을 안해도 된다면 소설책과 에세이만 읽을꺼 같네요. 커피도 좋아합니다. 작년부터 콜드브루를 집에서 내려 먹기 시작했는데 콜드브루가 카페인이 적게 나온다고 하던데 그래서 저한테 잘 맞는거 같습니다. 특별한 기술은 없지만 좋은 원두를 파는 곳이 있으면 꼭 사서 저도 먹고 여기저기 선물해줍니다.

3. 닉네임을 바꿀수 있다, 무엇으로 바꾸고 싶은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안바꾸고 싶어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Fedor보다 Fedooor가 더 마음에 듭니다! 뭔가 Gooooole 같은 느낌 아닌가요?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넵
5. 다섯 분을 지목 해 주세요.
지목할만한 분이 없네요 ㅠㅠ 뭔가 부끄럽기도 하고 ㅎㅎ 패스하겠습니다. 혹시 하고 계신분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 주시면 빠르게 글 수정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아항... 효도르셨군요 ^^ 표도르-->효도르(0)
넹 ㅎㅎ 효도르보다는 표도르가 훨씬 이쁜이름이죠?? ㅎㅎ
표도르님 부를때 효도르가 생각나긴 했엇어요^^
예리하시군요 ㅋㅋ
표도르 닉네임 입에 착착 잘 붙어요ㅋㅋㅋ
닉네임 아주아주 잘 지으신듯해요 :)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어감이 마음에 들어서 정했어요!
"뉴비가 뉴비에게 보팅해주기 2회차"
참여감사합니다. 보팅해드리고갑니다.|
언제든 참여하세요.^^
이런걸 기대한 건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ㅎㅎ
[소통의 가치 이벤트 #17] 에 당첨되셨습니다!
와우!! 기분좋은 당첨소식 감사합니다!
표도르 저랑 같이 카일 이벤트에 당첨 되었네요. 축하드립이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뵈요 전 예전에 팔로우 해놨어요 ㅋㅋ
저도 Fedooor 이 뭔가 더 멋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우리말로 치면 시적허용 느낌?? ㅋㅋㅋㅋ
ㅎㅎㅎ 감사합니다. 멋을 아는 분이시군요!
표도르님 반갑습니다.
저 러시아 작가들 소설 좋아합니다, 라고 써놓고 보니 도스또예프스키 것만 읽은 것 같네요:)
죄와벌 읽으셨나 보군요. 안톤 체홉도 읽지 않으셨어요??ㅎㅎ 벚꽃동산 같은 연극도 많은데~ 러시아 소설 많이 읽긴했는데 너무 진지해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무슨 내용이었는지 가물가물해서 다시 읽으면 새로 읽는 기분이예요 ㅎㅎ
체홉 단편집 읽었는데 다 까먹었어요. 뚜르게네프 첫사랑은 고등학교때 읽었는데 강렬하게 남아있네요^^
뚜르게네프는 모르겠네요 ㅎㅎ 저보다 러시아문학 더 많이 읽으신듯 ㅋㅋㅋ
이벤트 조건이 2달러 이하였습니다 ㅠ
조금 보팅하고 갑니다
신청할때는 2달러 미만이었는데 그새 넘어갔나보네요 감사합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