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닉네임 챌린지

안녕 하세요 @caferoman님의 영광스런
지목으로 인사 드립니다

스팀잇 닉네임은 별다른 생각 없이
또 마땅히 생각 나는 이름도 없어서
지금 몸담고 있는 팀 이름 @devils
결정 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바꿀 생각은
안해 봤구요
새로운 세상에서 새롭게
살아보는 신비로움도 느끼며

우연한 기회에 스팀잇을 알게된것도
행운이라 생각 합니다

다만 좀 아쉬운 부분은 지금도 스팀잇을
자세히는 알지못하고 보팅 파워가 약해서
보팅을 해드리고도 약간 미안한 생각이 들 때가
자주 있습니다

데블스라는 좀 오래된 팀에서 키보드와 편곡을
맏고 있지만 요즘 개성 있는 젊은 팀들이 너무많아
지금도 공부하는 자세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공연에 힘을 쓰고있고
신곡 발표 준비 중 입니다

본명은 이번 신곡 음반 발표에서 보실수 있을
것 이구요 다섯분 지목은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분을 지목할께요

오늘은 저희팀 데블스의 그리운건너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헉!! 음악 대선배 님이셨네요!!
어쩐지 사진부터가 느낌이 달랐습니다.
소통하러 자주오겠습니다 ^^ 스팀잇 참신기하네요~*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주 뵙지요~~

우와 음악하시는 분이시구나./..
음악한다 그럼.. 괜히 예술적이고.. 멋있고 그런것 같아요.. 보통 사람들과는 뭔가 다른 듯한^^

반갑습니다
그냥 보통 사람 입니다~~ㅎㅎ

그리운건 너의 그 데블스시군요.. 와
간만에 옛날 곡 들었습니다. ㅎ

고맙습니다 이곡을 아시네요
저희팀 대표곡 이라고 할수있죠
아직 활동 하고 있습니다
응원 부탁 드릴께요~~^^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 합니다~~^^

드디어 챌리지로 직접 소개하시는 걸 보게 되네요~
세상에 굉장히 오래 활동하셨군요~

안녕 하세요
해놓은 일도 없이
세월만 갔습니다~~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
저는 처음 들었지만
좋으네요.
자주 놀러올께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916.61
ETH 3431.41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