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 2019년 안녕! 새해 첫 포스팅 - Hello, 2019!! First Steemit Post in 2019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Abba - Happy New Year

새해가 찾아오면 어김없이 떠오르는 곡.. ^^




안녕하세요, 유쓰미 @y-o-u-t-h-m-e 입니다. ^^

개인적으로 미신이나 징크스는 믿지 않지만..
한 해 만큼은 무탈하게 보내고싶었던 2018년을 고이 보내고
드디어 2019년을 맞이했습니다! ^^

다사다난(?) 했던 2018년 코인판의 분위기는 이제 접어두고,
2019년의 첫 포스팅은 여러분과 함께 부담없이 시작해보고 싶네요. ㅎ

하고싶은 말도,
적고싶은 생각도,
보여드리고 싶은 사진도 정말 많지만,
신정연휴에 정리해서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 :)

Sort:  

My voting is waiting for your contents :) Happy new year!

Happy New Year!
All the best wishes :)

2019년에는 2018년보다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This comment in still from 2018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bsolutely right.
Just had a phonecall from 2018..
somewhere in the Europe. Haha.

Greetings from 2019 to 2018. ;)

P.S - I want to make it as my personal tradition!
Calling friends in the West when year's changing every year ;D

새해에도 더욱더 건강하게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2015park 님도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신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 봇 많이 받으세요 :)

억... 오타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모모님도 새해 비드봇..
아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 직장도, 디자인도, 건강도, 키키도..
모두 다 잡으세요! 파이팅! ^^

ㅋㅋ 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음악을 나눈 이후로 착각일지 모르지만 유쓰미님과 많이 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랜만입니다, 소수점님 ^^

저도 공감합니다.
추천해주셨던 음악중에 좋았던 곡이 많았어요.
그리고 제가 잘 모르는 일본 음악도 소개해주셔서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넓혀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2019년 기해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오늘도 철저히 마이너적인 취향의 곡을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Matryoshka - 「Sink Into The Sin」

12년 전에 발매된 곡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련된 곡이에요.
(하지만 곡의 뛰어난 완성도나,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이 작품의 호불호는 극과 극이죠..)

즐감하세요. ^^

キリンジ - 冬のオルカ

그러면 저는 1998년 곡인데 그때보다 더 올드하게 만든 곡을 소개하겠습니다.


Yellow Magic Orchestra - Tong Poo

아니면 세련된 1978년 노래는 어떨까요?

제가 아직 배워야할 장르가 많네요 ㅎ;
한 두번 들어서는 귀에 꽂히지 않는 것 같아요.

늦었지만 음악 추천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첫해 첫 포스팅이군요 ^^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늘 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습니다.
2018년의 분위기는 (특히 크립토마켓) 상당히 가라앉아 있어서,
스스럼없이 키보드를 두드리기에는 부담이 좀 컸었죠..

먹방 포스팅, 여행기 포스팅은 많이들 올려주시니,
저는 음악 포스팅을 짬짬이 올려보고 싶습니다.

@trueimagine 님도
2019년 한 해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ldsklee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유스미님! 늘 잘 지내고 계시죠?^^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키위파이님!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
날씨가 영하 10도를 찍을때면
물이 꽁꽁 얼어서 일을 쉬어야 할 때도 있긴 하지만요. ^^;

@kiwifi 님은 제가 배울점이 정말 많은 분이십니다.
꾸준한 수집생활, 고퀄리티의 디자인 실력, 출중한 피아노연주까지..
바쁘다는 구실로 저는 거의 포기하다시피 했던 것들을,
키위파이님은 하나도 놓치지 않으시는 것 같아서 존경스럽습니다.

새해 복 댓글인데..
사모곡이 되고 있네요.. ㅋㅋ;

키위파이님도 2019년 한 해동안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와웅..올해 첫 보팅에 첫 댓글이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용...

오.. 여러모로 의미있는 보팅과 댓글이 되었군요!
@parkname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