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winbabie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winbabie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친구분상대로 특강을 하셨군요 아주 잘하셨습니다.ㅋㅋ 관심을 보이는 친구분도 있으시고 아주 영~ 별 생각 없으시는 분도 계시고 ㅋㅋ 비슷하군요 저또한 여러명에게 특히 젊은 친구들에게 가끔 스팀잇에 설명을 해주는데요 ㅋㅋㅋ 무슨 사기치는 사람인줄 알더라구요 ㅋㅋ 그나마 친구들은 이해하려 하지만 의심병? 이라해야 하나 여튼 관심을 있으나 쉽게 시작을 못하더군요 더 부흥되면 ㅋㅋ 그땐 말하지 않아도 먼저 물어 보겠죠 뭐 처음 코인시작 할때 처럼요 ㅎㅎ

사기를 의심하기 보단 시스템에 대한 신뢰성이 문제였어요
실컷 열심히 활동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홀랑 사라지거나
다른 유사한 시스템이 나와 스팀잇을 몰락시킨다던가 ㅎㅎ
아무래도 아직은 초기라서 그런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될일이겠죠

화이팅입니다. 저도 착잡한 기분도 들고 마음이 복잡한 주밀이었지만 이런 시련들도 결국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백신 같은거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 그래왔듯 스팀잇은 더 발전할 거라고 믿습니다.

강한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은 자가 강한자 입니다.

후후 스팀잇은 먼저 선점해서 활발히 활동하는것이 가장 중요하죠ㅎㅎ

지금은 불신하더라도 나중에는 twinbabies님에게 매우 고마워할겁니다!

저도 그럴꺼라 보는데 그 마음을 알런지요 ㅎㅎ

새우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근데 저는 별로..
그제서야 알았는데 제가 게장을 못 먹어요 알러지 있어서..
이번에도 알러지 반응오더라구요..
다른 어류같은건 생우로 먹을수있는데말이죠
친구가 그러더군요 갑각류 알러지라고
맞는거 같아요
새우 반만 먹고 친구 줬네요 ㅠ

오신지 얼마 안되셨는데 이렇게 열정적으로 활동하시는 모습이 정말 좋네요 ㅎㅎ 요새 좀 이래저래 어수선한데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되리라 생각합니다 ㅎㅎ

성장통이라 생각합니다 ^^

멋집니다! 가입하신지 얼마 안되셨는데 활발한 활동을 해오셨네요. 팔로우 합니다. :-)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

열정적인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 ) !!

감사합니다
같이 열심히 해 보아요

스티밋이 처음 진입장벽이 높은데(사용도 불편하고 비번도 관리해야하고..) 한번 들어오면 중독이 되는 거 같아요. 문만 열고 들어오시면 좋을텐데 말이죠. ^^ 홍보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