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빨갱이=공산주의자 아니구요
빨갱이는 공산주의의 모욕적인 비하표현이고(그래서 명예훼손사유이고요)
공산주의자는 그냥 공산주의사상을 가진 사람이죠.

그리고 짱짱맨 태그 사용자 , 제가 댓글 단 사람 대상으로 댓글 테러(어뷰징)을 하셨자나요.

헐.. 빨갱이는 비하고, 공산주의자는 괜찮다고요.. ??
공산주의 사상을 가진 사람=공산주의자이고, 누구를 공산주의자 라고 부르는 것은 괜찮은데, 빨갱이라 부르는 것은 비하라서 안된다.. 훔.. 저로서는 생각 못해본 관점이네요. 당연히 빨갱이는 공산주의자의 별칭이라고 생각했는데.. ??
일단 한번 생각해보고요,
님이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빨갱이 라는 용어 대신에 공산주의자 라고 쓸 수도 있겠네요. 스팀에서는.. 또는 혹시 님이 해당되신다면 님에게는? 별로 해당될 것 같지는 않지만요.. ??
본인을 향하지 않는, 제3자를 향한 것은 명예훼손 안되는 것 같던데요..

핵심은 @virus707 님 댓글자들에 전쟁취지문 댓글을 올린 것이다.
그것인가요?

가장 중요한 것 부터 해결해보죠..??
저는 저의 글들을 무차별 다운보팅하고, 이유를 물으며, 이유 설명없이 그 댓글을 다운보팅하면 전쟁으로 받아들이겠다고 한 글을 이유설명없이 다운보팅해서 전쟁으로 받아들이고, 고래중의 고래에 항전하는 불가피한 게릴라전으로 전쟁취지문을 님 따라 다니며 댓글 달았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으로 인해 전쟁이라고 하시네요?

아무튼 시시비비를 따지는 것 보다 휴전회담이니, 미래를 생각해보죠.
제 글을 다운보팅 않으면, 저는 님을 따라다니면서 전쟁취지문을 남기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서로 협의가 가능할까요?

일단 전쟁이라는말 자체가 거북합니다
시작부터 다운보팅인 이유였습니다
누가 누군가에게 다운보팅하면 전쟁입니까?

ㅎㅎ
그럼 제 모든 글들에 다운보팅을 하고 있는데, 전쟁 아닌가요?
줄기차게 쫓아다니면서 때리면서도 싸움은 아니다 ??

뭐 용어 싸움도 필요없고요, 빨리 끝내보죠.

_1. 제 글을 다운보팅 않으면, 저는 님을 따라다니면서 전쟁취지문을 남기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서로 협의가 가능할까요?

저는 제 글들을 그런식으로 다운보팅하면, 게릴라 전법을 쓰든지, 다른 고래들을 동원해서 님글들과 님이 후원하는 보팅조합을 깰 것입니다.
옹어는중요하지 않지만, 저는 이것을 전쟁이라고 표현하고 있고요.

_2. 그 다음에 님을 어떻게 부르지 말아 달라.. 그것도 지킬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NL 이나 문재인이나 김제동 같은 다른 제 3자에 대해서는 님이 간섭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고요.

위 _1, _2 말고 또 요구 사항이 있나요?

이미 중재해주신분이 생각을 해보라고 한 이후 부터는 저는 다운보팅은 안하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전쟁취지문도 안남기시는거 아니었나요?...근데 전쟁이건 전 참 부담스럽습니다.)

그리고 보팅 조합 아닙니다. 창작자 지원프로젝트입니다.(뉴비중심,이곳에는 보수적인 정치성향의 글을 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가 그냥 셀봇을 하면 하루 600달러 보팅, 한달이면 18,000불정도 보팅가능합니다. 스달/스팀환산가로는 얼추 4천만원정도의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님의 말처럼 한달에 포스팅 후 최고 600만원정도 가져가고 있습니다.이것도 골든티켓이라고 또다른 프로젝트로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실상 대부분은 모두 커뮤니티에 분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기여사업을 깰 바보같은 고래도 없겠지만.....자꾸 말이 다른데로 새는군요

어쩃든 지금도 다운보팅 안하고 있습니다.

저도 https://steemit.com/kr/@yhoh/6buajq 글 올라온 이후에는 전쟁취지문 안남기고 있습니다.

짱짱맨 관련해서는 저를 죽창질하지 않으면, 저는 관심없고 제가 공격할 이유가 없다고 https://steemit.com/kr/@yhoh/6buajq 에 댓글 의견 드렸고요.

그럼 위 _1, _2 정도로 하고 덮으실까요?
다른 조건 달지 말고, 지금 이대로요.. ??

참 전쟁기간 제 글들에 다운하신 것은 그대로 두셔도 되고,
제가 그 기간에 남긴 전쟁취지문들은 다 다운하여 숨기셔도 됩니다.
지금 이순간 이후의 다른 글들을 다운하지 않으신다면요..

재발하지 않는다면 저는 당연히 찬성입니다.

저는 다운보팅이 먼저 무차별적 다운보팅이 있어서 전쟁취지문을 적은 것이니, 제가 먼저 재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혹시나 님이 재발한다면, 유사하게 해명요청 글을 먼저 올리게 될 것이고요..

실시간으로 답변이 변경이되어 2번에 대해서 글을 남깁니다.
2번에 대해서 일반적인 커뮤니티에선 상관도 안했을겁니다. 그러나 스티밋은 가상화폐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SNS입니다. 즉 커뮤니티의 오염,훼손행위 만으로도 전 이것을 막을 권리가 있는것입니다. 이것은 스팀의 백서에 나와있는 crab mentality로도 설명이 가능합니다.

명예훼손과 개인의견 사이의 분리와 다른 의견을 가진 상대방에 대한 존중(이건 제가 오해한거같아요.이렇게나 정중하게 이야길해주시니) 하는 마음을 가지신다면 저는 더 바라는게 없습니다.

님에 대한 것은 어떻게 부르지 말라 지켜줄수 있고요,
제 3자인 NL 문재인 김제동 등에 대해서도 빨갱이라고 하지는 마라고 하면 공산주의자 인것 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라는 의견으로 용어바꿀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이 그러하기 때문에 개념 자체를 다른 증거를 보기 전에는 바꾸기 힘들 것 같은데요?

네네 그 또한 님의 자유입니다.
다만 명예훼손에 걸릴 수 있는건 하지 않기를
제가 다른 보수적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다운보팅하지 않는것처럼 자신의 의견을 개진하시는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죠
개념이나 생각 안바꾸셔도 됩니다. 그 뜨거운 생각들을 정제해서 잘 표현해주시길 바랄뿐입니다.(특히 댓글에 큰 폰트사용은 상당히 거부감을 줄 것입니다....여기서 오해가 발생한것도 있습니다. 전 큰폰트를 보자마자 다운보팅했는데 그걸 선전포고로 오해가 생겼으니까요)

댓글 제일 큰 폰트 사용은 따로 글 올리겠지만, 저는 pc 주로 사용하고, https://steemit.com/kr/@yhoh/6buajq 댓글에 그런 불만이 많으신 것 같아서, 스맛폰에서도 확인해봤는데, 제가 주로 스맛폰 브라우저를 데스크탑 모드로 보고, 스팀은 항상 그렇게 봐서 전혀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하였다가, 다른 분들 다른 환경에서는 눈을 찌른다는 표현이 있을수도 있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테스트해보고 있으니,
https://steemit.com/northkorea/@hanyhy1983/tks5s#@steamsteem/re-hanyhy1983-tks5s-20180502t050524329z

그러지 않을 가능성이 많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대로 덮고, 즐 스팀 하시지요??

참. 저 한테 이것 때문에 따로 보팅하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016.63
ETH 2289.5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