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612 스팀잇을 시작해 봅니다.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가입하고 복잡한 암호를 저장 못해 시작과 함께 끝났었습니다.;;

Forgot Password

다시 가입했습니다. 별생각없이 포스팅을 계속하다 암호를 잃어버리는
상황이 되었으면 ...... 황당하겠네요.

다시 잃어버리는 일이 없길 바라며 시작도 전에 끝날뻔 했네요. ^^
덕분에 계정을 예쁘게 다시 시작합니다.

restart star-b612

Sort:  

자주 천천히 읽어보실만한 글은...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몇가지 모아놨어요. 시간날때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할만한 글은 댓글 남겨주셔도 좋구요~
재가입 환영해요^^

네 감사합니다
기능이 너무 많아 벌써 지치는 ㅋㅋㅋ
일단 스케치나 가끔 올리며 친구 맺기나 꾸준히 해야겠네요.

천천히 배우시고
글도 즐겁게 쓰고
돈도 벌면 됩니다~~♡♡

이거 만든 사람 천재같아요. 완전 복잡해서 깜짝 놀랐어요^^ 아직 백서는 못읽어봤어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공간입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셔서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스팀잇가이드북을 보시고 공부하시면 도움
이 많이 될 겁니다.

@easysteemit님이 무료로 배포 해 주시는 겁니다.

스팀잇가이드북

네 ~ 마침 읽어보고 있는데 참 친절하고 쉬운 가이드북이네요.
정성들이 대단합니다. ~^^

암호를 잃어 버리면 멘붕 장난 아닐 것 같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

보팅 및 팔로우 날리고 갈게요 ~

네 감사합니다.
조금만 귀찮았으면 시작도 못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스팀잇 재가입을 축하드립니다.
처음부터 고생하셨네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멋있는 활동 기대합니다.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스팀잇 활동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시작이 끝이었는데 들어와 첫 인사글에 이런 환대는
어디 시끌시끌한 커뮤니티 가입 분위기네요.
천천히 배워가며 쓸을 써야겠네요.

암호가 복잡하죠 ㅜㅜ
다시시작한 스팀잇 즐겁게 즐기세요^^

네 원래 새로운 뭔가를 배우는건 좋은데 ...... 느긋느긋하게
맘가는대로라는 주의인데 시작이 하드하네요.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비밀번호의 중요성은 정말 100번 강조해도 부족할겁니다~
그래도 한번 몸소 느끼셨을테니 앞으로는 그런일 없으실거에요~ㅋㅋ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가요!!

네 온몸으로 ~~~~~^^ㅋ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이지스팀잇 @easysteemit 을 통해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스팀잇을 위한 무료 pdf도 받아가실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환영해

@는 또 뭘까요??
바로 궁금한 것들이 많네요. ㅋㅋㅋ
@궁금해요 ~^^

Loading...

안녕하세요 뉴비들에게 요긴한 팔로우 체크 프로그램 즐겨찾기 하고 사용해보세요^^

네 ~ 여긴 친절한 분들이 많군요.
새로운 분위기네요. ~^^ㅋ

신중히 잘 저장하셔야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네 접속하자마자 메뉴랑 암호 관련 기능 설명만
찾아봤습니다.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노하우글을 쓸 날이 언제일까 싶긴하지만
낙서 비슷한 그림은 종종 올리면 howsmate 테그는 조만간 한번 써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