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ㅈ날 이노래 어떠신지요

in #steemit4 years ago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온종일 비 맞으며 그대 모습 생각해
떠나야 했나요 나의마음
이렇게 빗속에 남겨두고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흐르는 뜨거운 눈물
오가는 저 많은 사람들
누가 내 곁에 와줄까요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흐르는 뜨거운 눈물
오가는 저 많은 사람들
누가 내 곁에 와줄까요
비 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누군가 그리워지는 날이네요.

Sort:  

아...이노래가 이렇게 슬픈내용이었나요? 언능 퇴근하고 싶어요~ ㅎㅎ

저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