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 다단계? / Steemit is multi-stage?

in #steemit7 years ago

ㅇ아하, 그런것이군요..글들이 도움이 많이됩니다. 저는 이제 시작한 뉴비인지라 너무너무 흥미롭고 재밌습니다. ㅎ 아직 보우팅과 스팀파워의 개념이 덜 잡힌것 같아요. 이더를 스팀잇에 보냈는데 , 이게 다시 뺄수 있는건지, 파워는 왜 필요한건지.. 보우팅을 해드리고 싶은데 돈을 지불해야가능한건지 안되네요. ㅎ 차근차근 배워보겠습니다.

Sort:  

네 조금씩 조금씩 매일 전진하시다 보면 '내가 언제 여기까지 왔지?'라는 생각을 하시게 될 날이 머잖아 오실것 입니다.

참고로 스팀파워가 있어야 보팅이 가능합니다.
스팀은 스팀파워로 1:1 전환이 됩니다.
쉽게 은행에 넣은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보팅을 하실 수 있는거죠.

그나저나 이더를 스팀으로 보내시면 안 되시는데 ㅜㅜ
각각의 코인은 자신만의 지갑이 따로따로 존재합니다. 꼭 더 공부하신 후 하셔도 결코 늦지 않습니다. 선공부 후 투자 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수업료를 물었던 기억이 있기에 꼬옥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거래소에서 보내셨다면 아마 주소가 없어서 펜딩 상태이실 겁니다. 그냥 cancel 하시면 전송 취소되어 돌아올 겁니다. ^^

일단 스팀잇 월렛에 이더/비트/스팀 세가지 방법으로 디포짓이 가능하다고 나오길래 1이더 정도 보내봤습니다. 스팀에 110개 정도 충전되더군요. 문제는 아직 사용법을 몰라서 기웃기웃거리는 중입니다 ㅎㅎㅎㅎㅎ

오잉?
그건 저도 아직 해보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제가 오늘 한가지를 배우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