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에 대한 나의 단상 / My Simple Thoughts on Kr

in #steemit7 years ago

kr
그것을 단지 스팀잇의 태그(?)혹은 국가별 지류 정도로 생각했는데
그건 아닌가보군요?
kr에 어떤 문제가 생기면 스팀이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인가요?
투자를 하신 분들에게는 문제가 되겠네요.
모쪼록 그런 불상사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sochul님의 생각처럼
'다르다' 는 맞고 틀리고의 문제가 아니지요.
우리는 간혹 개인의 이익과 편견때문에
서로 다른 용어를 고의로 섞어버리지만요^^
왼손과 오른손도 다른데...
길을 넓히면 내게 들어오는 것도 많겠지요.
좋은 날씨..
좋은 시간 보내세요~

Sort: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우선 kr은 태그인 것은 맞습니다. ^^
모든 국가마다 해당 약어로 태그가 있는 것은 아니고요.

Kr커뮤니티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스팀이 사라지지는 않겠지만

크게 스팀전체에서 한국이 차지하는 부분이 과반이 넘지도 않고 스팀의 시스템을 저는 현존하는 전자화폐 중 최강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애써 지금까지 유지하고 확대되어 왔던 이러한 커뮤니티의 불화는 우리 모두에게 커다란 손실이 되리라는 저의 생각은 확실합니다.

서로 돕고 끌어주는 아름다운 유토피아적 커뮤니티로 갈 수 있도록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행동하는 것이 이 시스템 안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에게 도움이 되지않을까 하여 두서없는 글을 올렸습니다.

아무쪼록 neojew님과 같이 스팀잇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동참해 주신다면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을거란 생각에 감사인사 드립니다.
멋진 하루 되세요~

아..그렇게 까지 말씀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어떤 특별한 재주나 혜안이라도 있으면 좋겠으나
그렇지는 못하니
그저 가능한 맑은 눈과 정신으로
민폐 끼치지 않을 정도의 포스팅, 보팅, 댓글이나마
열심히 하렵니다^^

제 생각에 neojew님께서 글을 쓰시면
정말 아름다운 글, 혜안이 있는 글을 쓰실텐데
일부러 절필하신 느낌이 듭니다.

댓글 하나만 보아도 '아~ 이 분은 글에서 향기가 난다'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스팀잇에 그 어떤 글이든 자신의 글을 게재하는 것은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꼬~옥 포스팅 해 주세요.
저는 neojew님 글 보고 싶습니다. ^^

부정적인 느낌을 주지 않아 다행입니다.
저녁이 시작되는 이 순간에
저 역시 sochul님 덕분에
좋은 출발을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