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in #steemi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이런저런 핑계로 인해 steemit을 완전 놓고 있었습니다.
많이 소통하시던 분들은 아직 계신지 궁금하네요.

잘 지내시죠?

코로나로 완전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시간이 엄청 빨리간 느낌입니다.
언제부터 steemit에 소홀해졌는지도 까먹을 지경이네요.
많은 핑계들이 있네요^^

갑자기 번뜩이며 steemit 이 생각나서 글을 올려봅니다.
이제는 자주 오게될 것 같습니다.

소통하고 싶네요.

다들 잘지내시죠?

Sort:  

복귀 환영합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환영 감사합니다
자주 갈게요^^

ㅎㅎ 환영합니다~

사실 저도 이번에 복귀함

반가워요^^ 자주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