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Cebu, Shangrila hotel privat beach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세부 샹그릴라 호텔 프라이빗 비치입니다

샹그릴라 호텔 로비 공연입니다.

해변에 물고기들이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네요.

한국같으면 뜰채로 다 잡았을거 같아요 ㅎㅎ

따듯한 연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스팀도 달아오르길 기원합니다.

DBA8B0C3-7CDF-416B-9706-6EB97453D6A6.jpeg

Sort:  

진심 부럽습니다
행복한 휴가 되세요~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세부가셨군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뜰채 챙겨서 세부로 ㅎㅎ

초장도요 ㅎㅎㅎ

즐거운휴가되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은 초강추위인데.. 정말 부럽네요!
휴가에 최고의 시즌일 듯 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네 ^^

스팀 폭등을 기원하고 오겠습니다^^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37 which ranks you at #55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레오님 목소리가 상당히 평화롭고 행복해 보입니다.ㅎㅎ 저 물고기들과 함께 물놀이 하고 싶네요.^^

예 제대로 힐링하고 있습니다.
페소가 부족했는데 원화를 페소로 바꿔주는
환전상이 전화한통에 달려오네요
한국 국력을 실감하네요 ㅎㅎ

물반 고기반 이네요!!

네 ㅎㅎㅎ
릴렉스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