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가 상승률 1위네요!!

in #steemit7 years ago

업비트로 코인들 구경하다가 스팀달러가 상승률 1위인걸 보고 놀라서 캡쳐했네요!!

image

가뭄의 단비같은 느낌입니다~^^

스팀도 이제 슬슬 펌핑이 올까요?ㅎㅎㅎ
이대로 쭉쭉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성투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리질러 !!!

올 왠일이죵

원화 상장되서...다시 내려간걸 보고 마음이 아프네요 ㅠ

스팀달러가 엄청 오르네요^^

내려간걸 보고 다시 시무룩해졌습니다...

오 이런 날도 있군요 ㅎㅎ

하루 천하였습니다...ㅠ,ㅠ

원화로 살수 있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

내려간걸 보고 다시 시무룩해졌습니다...

진정한 가치를 찾아 가야하는데... 오늘은 단순 펌핑인것 같아요! ㅋ

가치를 찾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거 같네요 ㅠ,ㅠ
내려간걸 보고 다시 시무룩해졌습니다...

힘 좀 받나봐요~ ㅎㅎ
이럴 때는 스달을 스팀으로!! 고고고

전부 다 바꿨습니다..ㅎㅎ
아직 그래프가 조금 올라가 있어서 계속 바꿀려구요~

저도 이거 보고 깜놀ㅎ

내려간걸 보고 다시 시무룩해졌습니다...

오늘 원화 마켓 상장 예고 공지 떴지요?
이제 좀 펌핑이 오는걸까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왠지 그냥 기분 좋을것 같네요. ㅎ

네네!!! 방금 업비트에서 알림왔어요 ㅎㅎ
스팀 쭉쭉 올라라~~~!!!^^

내려간걸 보고 다시 시무룩해졌습니다...

이런 ㅠㅠ ADK를 일부 익절하고 더사려고했는데..!!
항상 후회는 늦는군요

ㅠ,ㅠ 내려간걸 보고 다시 시무룩해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