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만족, 여러분은 팔로우의 글을 읽어 보셨나요??! (부제: 스팀문화 개선 캠페인)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전 거의 제 피드만 보는데 저도 팔로워 수가 많아지면서 점점 하나하나 보팅과 댓글 달아드리는게 힘에 부칠때도 있습니다~ 그러다보면 보팅파워도 없어지고요 ㅎㅎ
지금은 스팀파워를 늘려서 보팅율은 줄이고(그래도 오히려 금액은 예전보다 커지더라구요) 많은분들께 보팅해드리려고 하고있어요

Sort:  

아!! 다들 피드를 잘 보시는군요!! 제가 좀 과하게 그런곳을 들락 거렸나봐요.^^ 근데 조금 궁금한건 보팅파워가 떨어지면 뭔가 페널티가 있나요? 좀 궁금하긴 하네요.^^

패널티는..보팅을 해도 금액이 잘 안올라간다는거 ㅎㅎ 그리고 회복하려면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리더라구요~ 저도 처음 파워업하고 많은 분들이 80%는 유지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하다보면 항상 80 밑으로 떨어지지만요 ㅎㅎ

그렇군요. 저는 스팀파워가 높지 않다보니, 큐레이션쪽에는 큰의미를 주지 않아서... 크게 문제가 되진 않겠네요.^^ 아!! 보팅해주는 팔로워들께 많이 못드린다는 단점이 있군요.!! 설명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08.97
ETH 3280.6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