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in #steemit7 years ago

안녕하세요 @baeseunghoon입니다.
너무 오랫만에 스팀잇에 포스팅을 하네요^^

그동안 저는 제가 오픈할 쇼핑몰에 몰두하고
있었으며, 조금은 빡샌?시간을 보내었습니다.

image

아직 완성은 안되었는데 옷만 조금더 올리면
오픈이 가능할것 같네요!

블로그와 스팀잇을 안하는동안 얼마나 소통이
하고싶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더 많은 스티머분들이 활동하고 계신거 같아서
앞으로가 정말 기대되네요!!

앞으로도 바쁘겠지만 조금씩 시간을 내어서
많은 소통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 되세요~

Sort:  

오홍좋네염ㅋㅋㅋㅋ축 오픈

슬리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구님

17SBDㄱㄱ

스팀달러가없는데 ...

오픈 축하드려요^^

님께서 작성해주셨던
전 포스트
"스팀달러를 현금으로 바꾸다"
를 보면서 참고 하고 있습니다.

리스팀할 수 없어서 즐겨찾기를 하게 되었네요 ㅋ

개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활동 기대합니다.

님께서 작성해주셨던
전 포스트
"스팀달러를 현금으로 바꾸다"
를 보면서 참고 하고 있습니다.

리스팀할 수 없어서 즐겨찾기를 하게 되었네요 ㅋ

앞으로도

Congratulations @baeseunghoon!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aeseungho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