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redict - mobile fortune teller App just for fun

in #steemhunt6 years ago (edited)

iPredict

mobile fortune teller App just for fun


Screenshots

IMG_7288.jpg

IMG_7295.jpg

IMG_7282.jpg


Hunter's comment

If your fingers are too tired to play games, iPredict could be an alternative.
The only thing to do is tapping the crystal ball.

iPredict is a fortune teller App intended for entertainment purposes only. You shouldn't expect true fortunetelling functionality.


Sometimes it tells what it wants to tell.


Sometimes it tells what you want to be heard.


Many times it just makes you laugh!


Link

https://itunes.apple.com/us/app/ipredict-the-funny-fortune-teller/id406282919?mt=8&ref=steemhunt


Contributors

Hunter: @replayphoto



Steemhunt.com

This is posted on Steemhunt - A place where you can dig products and earn STEEM.
View on Steemhunt.com

Sort:  

오늘 스팀헌트에서 소개할 앱은 초 간단 어이없는 포춘텔러, iPredict 입니다.


저는 원래 게임을 잘 안하기도 하지만 게임하기에도 손가락이 피곤한 날이라면 괜찮은 대안이예요.
글자뿐인데 뭐가 엔터테인먼트... 하겠지만 보시다시피 이 수정구슬 의외로! 웃깁니다.

"못생겼으니까 말 안해줄래", "점심시간이니까 이따 와", 이런 소리나 하다가 한번씩 "포스가 함께 하길..."
이런 기분좋은 얘기도 해 주죠.
이미지와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홍수에 텍스트 엔터테인먼트 나름 참신하기도 하고.


늦잠자는 토요일을 앞두고 모처럼 심야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다른 앱 소개 시리즈는 아래 링크. 어이없는 포춘텔러든 뭐든, 약간의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주말 되시길.

Pantone Studio - mobile App for your color palette to communicate

심심할 때 한번씩 해보면 재밌을 것 같아요~^^

게으른 심심풀이로~ 딱입니다 ㅋㅋㅋ

가끔 이 앱이 하라는대로 하루를 살아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뭔가 포춘쿠키 같기도하고 재밌네요.^^

오 괜찮은 생각인데요? 집앞에 공룡 왔나 봐라~ 뭐 이런거 시키겠지만 ㅎㅎ

아이폰용인가 보네요. ㅎㅎ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참 많네요. 저런걸 만들기도 하고. :)

뉴비 보팅이 많이 늦었습니다. 행복한 주말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죠 정말 별걸 다~ 합니다 ㅋㅋ
좀 천천히 오시니까 더 반가운데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미래를 보여주는 구슬 같네요 +ㅁ +
저의 미래를 한번 보고 싶어지네요^^

뉴비환영 이벤트 참여도 감사드리고
좋은 정보도 감사합니다.^^ㅎㅎ

가끔 나오는 좋은 얘기만 보시면 되겠네요! ^^
이벤트 계속 해주셔서 감사. 덕분에 저도 #kr-join에 주기적으로? 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