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Circulator Fan (HTS-F120) - Small air circulator on desk

in #steemhunt6 years ago

Air Circulator Fan (HTS-F120)

Small air circulator on desk


Screenshots

20180511_190723.jpg


Hunter's comment

This is a Air circulator.


This product can be easily operated by anyone using remote control. You can feel the wind everywhere 360º. Sometimes you do not have to worry if you fall asleep because it has timer function(540 minute)


  • DC motor.
  • Three wind types selection
  • Wind speed can be adjusted (8 steps)
  • Timer (540 minute)
  • Remote control
  • Kid's lock
  • ECO function (Temperature hold function)
  • Automatic rotation (360º)
  • Air conditioning, heating, dehumidification, humidification.

Link

https://honetel.en.alibaba.com/product/60619745398-804313353/2018_NEW_HTS_F120_DC_Motor_House_Table_Air_Circulator_Fan.html?ref=steemhunt


Contributors

Hunter: @ayogom



Steemhunt.com

This is posted on Steemhunt - A place where you can dig products and earn STEEM.
View on Steemhunt.com

Sort:  

스팀헌터 흥해랏!!^^
잘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결과....나오면 좋겠어요

좋은결과 있을겁니다! 화이팅

룰루랄라~ 이벤트 참여 감사댓글 남겨드려야지 하고 왔는데..
헉!!
하고 전문 영어에 놀랐습니다..ㅠㅠ
motor와 timer, 사진을 보고 선풍기 같다라는걸 생각하고...
어떤 물건인지 제품 커~~어드 보고 검색 좀 해봐야겠습니다.^^;;슥슥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되세요^^ @ayogom 님^^

써큐레이터 라고해서 선풍기 같은녀석입니다 ㅎ 스팀헌트에 도전하고있어요

HTS-F120 네이버에 검색이 안되네요;;
구글에서야 정보가 나오는데~ 신기하네요^^
스팀헌트는 어떤건가요?^^;
처음보는 태그네용^^

테이스팀 같은거에요 제품 리뷰하는거!

테이스팀도 처음들어보는데 ㅠㅠ
영어로만 해야 하는건가요?

혹시 테이스팀이나 스팀헌트
참여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 되어 있는곳이 있으면
알려주세용 ㅠㅠ저도 참여해서 돈벌고 싶어용 ㅠㅠㅎㅎㅎ

감사댓글 왔다가
저도 일단 검색해봐야겠네요^^;;

busy 같은 서드파티인데요
테이스팀은 음식 리뷰
https://kr.tasteem.io/
스팀헌트는
제품리뷰 여기는 영어사용

정보 감사드려요^^

오늘은 시간이 늦어서
내일 저도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ayogom 님^^ 좋은꿈꾸시고 편안한 밤되세요^^

You received 38.3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24. Congrats!

아 영어로 흠흠흠흠 제품 리뷰 진작 해볼걸 그랬네요

발영어로....ㅋㅋㅋㅋㅋ

좋은 상품이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것도 하루 1포스팅을 목표로 ㅋㅋㅋㅋ

오...안그래도 서큘레이터 사고 싶었는뎅...!!

한국에서도 직 수입해서 쓰는 제품이에요 ㅋㅋ
물론 중국껄 사야 쌉니다 ㅋㅋ 전 한국 제품으로 샀는데
아마 별 차이 없을꺼라

오호..요즘 중국제품 무시못할 수준이라....서큘레이터 하나 알아봐야겠네염 ㅎㅎ

저거 한국에서는 십만원도 넘음 ㅜ 말도안됨

와.......왜케 비싸여?ㅋㅋㅋㅋ

중간마진을 남겨 먹나봐요 ㅠㅠㅠ

엄청나게 남겨먹는군영... ㄷㄷ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우아! 영어도 잘하시는군요? 전 스팀헌트가 자기가 만든 제품이나 웹서비스를 올리는 사이트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구매한 제품 리뷰도 올려도 되는거였군요??

리뷰하는 사이트 같아요 ㅋ

Congratulation! Your hunt was ranked in 10th place on 25 May 2018 on Steemhunt.

We have upvoted your post for your contribution within our community.
Thanks again and look forward to seeing your next hunt!

Want to chat? Join us on:

This post received a 4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ayogo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ayogo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