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engine] 스팀엔진 홀더 목록 보기

in #steemengine5 years ago

스팀엔진 홀더 목록조회

기존 개발된 CLI 프로그램의 일부를 WEB 기반으로 포팅해 봤습니다.

jjm.gif

바로가기 : https://wonsama.github.io/steemengine/index.html?symbol=JJM

링크에서 symbol=JJM 부분을 원하는 토큰 심볼 명으로 교체하면 다양한 토큰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DEVELOPMENT with

개발 진행 중 프로젝트

  • 가챠몬스터즈
  • 스팀지갑

맺음말

  • 협업문의 / 개발문의 / 프로그램 개선 사항
  • 모든 문의는 댓글환영합니다.
  • 개별 문의는 (텔레그램/카카오톡) - wonsama 로 문의 바랍니다.
Sort:  

와우!! 드라마틱하네요!

!dramatoken

드라마틱한 토큰도 ?!

!dramatoken

Sorry, you don't have enough DRAMA.
You need 9.00000 DRAMA more for a chance to make it happen.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와 멋집니다.👍 한국 스팀잇에서 멋진 프로젝트가 탄생할 것 같습니다.

안피곤님도 조인하시죵 ㅋㅋㅋ

언제 모여서 이렇게 멋진 팀을 만드셨어요? 어벤져스팀인가요? 뉴비존님이 닉 퓨리? ㅋㅋ 원사마님은 아이언맨?? ㅋㅋ
저는 스팀지갑 개발에 참여하고 싶네요.

지갑할때 즈음 해서 또 연락드립죵 ㅎㅎ / 현재는 가챠 몬스터가 핵심이라 ... 물론 다들 생업 땜시 널널하게 하는거에요 :) 부담 0의 급조한 개발팀 ㅋㅋㅋ

생업에 영향 안가게 널널하게 하는게 핵심이죠~ㅎㅎ
그런대 아마도 저는 기다리지 못하고, 스팀 지갑 개발을 먼저 시작할 것 같습니다. ㅋ

오오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ve got DRAMA. You are going to be a Whal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와.. 재미있겠네요
웹프로그래밍을 좀 알면 저도 참여해보고 싶은데 아쉽군요
좋은 성과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클라이언트로 개발하셔도 되죵 ㅋㅋ

일본 사람에게 소개하려고합니다^^

네 ;) 감사용

와우 해피님이 만드시던게 이거였군요. 대단~

오오 예쁩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