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시티] 스팀방송국 및 스팀시티 – 안물안궁 진행상황

in #steemcity6 years ago

잘 읽고 있다가 ARP에서 정신이 ㅋㅋㅋ
프로젝트 넘 재밌어 보여요!!!!! 저도 플리마켓 + 전시회 + 상영회 + 공연 + 중계방송 + 파티에 가고 싶습니다 ㅜㅜ

Sort:  

ARP에서 정신이 번쩍 드셨나요? ㅎㅎㅎ ^.~
네, 제 자신이 생각해도 프로젝트가 너무 재밌고 꼭 하고 싶어서, 그리고 좋아하는 일입니다.
써니님은 멀리서 참석하기 힘드실테니... 제가 대신 현장을 잘 느끼고 텔레파시로 전송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텔레파시는 IQ가 높아야 잘 수신이 된다는 얘기를 어디선가 제가 들은 바 있습니다. ^^

ㅋㅋㅋㅋㅋ 안들리면 송신탓하죠 뭐

ㅋㅋㅋㅋ 쎈스쟁이. 여러분들이 후기를 올리시겠죠. 나중에 제가 아부다비 가면 미주알 고주알 말씀드릴께요. ㅋㅋㅋ

좋아요 😆😆

(혼잣말) 이렇게까지 밝고 기쁜 모습을 외면할 수가 없지. 아부다비 꼭 가야겠네. 마일리지 더 모아서 제휴항공사 비지니스 탑승해서 가야겠구나. 아부다비를 경유지로!

부럽.. ㅋㅋ 그나저나 아부다비를 경유지로! 는 제가 자주 써먹는 방법입니다.

부럽긴요. 제가 자주 여행을 못다니고, 일반적인 다른 사람들에 비해 다른 곳들 지출을 안할 뿐입니다. 제 돈 주고는 비즈니스 타기에 ㅎㄷㄷㄷ 이지만... 마일리지로는 무조건 비즈니스 아니면 퍼스트 타야죠! 그럴려고 마일리지 모이는 것인데요. ㅎㅎㅎ 그리고 비즈니스를 타야 수하물 무게 허용치가 더 늘어날 것 아닙니까? ^^

앗 ㅋㅋ 전 마일리지로 이코노미도 타보고 심지어 제주 칼호텔도 이용했던 멍충이1인 입니다.
수하물은 이미 회원 등급으로도 충분하실 것 같은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