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으로 스팀파워 업그레이드하기 - Steem to Steem Power

in #steem7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안녕하세요 스팀에 빠져서 포스팅 2개만에 0.1비트를 투자하고, 0.1보트씩 오르는것도 시원찮아서 좀 더 질렀습니다.
스팀파워가 오를 경우 Vote에 조금 더 힘이 실어지게됩니다! Follow&Vote 해주시면 여러분에게 꾸준히!!

아무튼 그 과정을 공유하고자합니다 :)

Wallet에서 Steem- Buy를 클릭합니다.
1.png

입금할 비트코인 액수를 기재 후 Get a new Deposit Address 클릭!!
저는 1.5비트를 추가로 넣었습니다. 현재 한화기준 대략 500만정도 되는거같네요.
2.png

와우!! 1,839 스팀이 충전되었어요!!
3.png

Steem에 Power up을 눌러서 Steem power로 옮깁니다!
4.png

Steem power가 1969가 되었어요 :)

5.png

이젠 조금 더 커진 개복치가 되었습니다 :)

6.png

이것마저도 맘에 안들면...남은 40비트를 더...

포스팅 하나 올리는데 2~3시간이 소요됩니다..
여러분의 투표 하나하나에 힘을 얻으니 도움이 되셨다면 꼭 Follow&Vote 부탁드립니다.

Sort:  

대단하십니다 ^^ 소위말하는 현질인가요;; ㅎ
맞팔하고갑니다
굿밤되십시오

현질이라면...현질이겠죠..?ㅎㅎ굿밤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완료! 익일 보팅파워 충전되는대로 드리겠습니다!

전 이번 주에 100달러정도 투자하려고 했는데... 통이 장난이 아니십니다!

기존 코인 투자수익이 좀 있어서요
들어갈거면 최대한 빠르게!

잘 되실꺼에요~
제가 열심히 더욱 해볼께요
스팀파워 가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언제봐도 고래티셔츠는 탐나네요...

오~ 유용한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와 점점 커지는 개복치
좋습니다ㅎㅎ
반가워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보팅완료해써요

반갑습니다 개복치님. 카페타고 왔어요~ 팔롱합니다.

아하 반갑습니다 :) 맞팔 보팅완료했습니다!

저도 조만간 현질할 예정입니다 전 3비트만 ^^

부들부들...3비트받고 4비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