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질과보팅질로 가능한 스팀의 수익성은 얼마나 될까?

in #steem7 years ago

허어걱!
이제서야 선무님의 글을 읽었습니다.
주우우욱 내려가다가 낯익은 아이디가 '어! 나네? 왜 내가 선무님 글에?'

선무님의 글에 롤모델처럼 등장하여 부끄럽습니다.
정말 멋진 글을 올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SI reward 라는 나름의 행사를 하고 있지만
이렇게 갑작스럽게 등장시켜 주셔서 영광입니다. ^^

선무님의 말씀처럼 나를 위해, kr을 위해 행동한다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내 자신의 이기심의 발현을 이타심이라고 교묘하게 포장하고
있는것은 아닌지'라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쓰다보니 글이 너무 길어졌습니다.
다시 한 번 선무님의 글에 제가 등장하게 되어
잘 하고 있는 예로 거론되는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도 훔쳐가겠습니다 선무님 ㅎㅎ
제 아이디도 나와 있어 외국 팔로워들에게 자랑하려구요 ㅋ

Sort:  

소철님 블로그 지금 당장 들어가봐야겠네요! 얼마나 글을 아름답게 쓰시길래 저런 수익이 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소철님께서 그만큼 꾸준히뿐만 아니라 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하셔서 그런것 아닐까생각합니다 ㅎㅎ

zefa님께서 그리 봐 주시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는 댓글 하나에도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있다면 우리의 커뮤니티가 더욱 커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인용해도 야단 안치시고 쿨하게 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에이 야단이라뇨~
되려 제가 영광이지요 ^^

이제 스팀걸음마 단계라 많이 배우고 싶은 마음에 팔로우합니다~~ㅎㅎ

lovedj님 아직 저도 갈 길이 멀고 멀었답니다.
Kr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같이 뛰어주실거죠? ^^
아! 그리고 팔로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르는게 많으니 올리신 글들 많이 볼게요.
저도 sochul님처럼 내외국 구별없이 소통하며 지냈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7.22
ETH 2616.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