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vs 이더리움 vs 스팀

in #steem7 years ago (edited)

cliff : 나도 스팀계정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별로
야. 자산적 가치가 없지.
sunmoo : 이봐! cliff!!
엉터리같은 말 그만 좀 해.
당신은 매월 보고서를 발행하고 그것
을 유료(99달러)로 받고있지. 다시말해
당신은 유료 컨텐츠 장사꾼이잖아. 그
래서 많은 정보가 무료로 제공되는 스
팀 블록체인 기반의 스팀잇이 상당히
부담스러운거지. 맞지?

뭐 이런 얘기네요. 털보가 한국와서 한번 제대로 털려야 하는데요. ㅎㅎ

우리 커뮤니티에 통역해줄 인재들 많은데 불러서 맞짱토론 해보실래요 ㅎㅎ

글 잘이해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Sort:  

러브디제이님 감사합니다.

제가 스팀에 관한 부정적 글을 퍼 올리는 건 사실 아직까지도 제 마음속에도 확신이 덜한 까닭이죠.
저는 이것이 아직 가상화폐에 대한 지식이 많이 부족하다는 이유이기도 하다는걸 압니다.
그래서 거기에 대한 명쾌한 답변을 주시고 제가 좀 더 확신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시는 선무님에게 오히려 고맙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865.94
ETH 3547.4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