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새로 시작한 일.

in #steem5 years ago

안녕하세요. 양평 김한량입니다.

아내가 요즘들어서 영상에 관심이 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유튜브입니다.

저도 여러가지 일을 쉬면서 유튜브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오래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꾸준히 못했었던 영상 작업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저도 해보려고 합니다.

아내의 첫 영상작업은 미세먼지를 여러동네를 직접 돌면서 촬영한 것입니다. 만약에 귀촌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시라면 꼭 참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시골이라고 해서 무조건 공기가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서울에 비해서 확실히 낮은 편이라 안심은 되었습니다.

Sort:  

엄청 오랜만에 소식 전해주시네요. 잘 지내셨나요? :))

네. ㅎ 알아봐주시는 분이 계셔서 반갑습니다.
잘지내고 있습니다 ㅋ 이제 다시 매일 매일 기록하기를 도전합니다. :)

멋진 도전이군요~ㅎㅎ

마침 며칠 전에 김한량님 생각을 했었습니다. 잘 지내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