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이용하는 가상화폐 거래소에용

in #steem7 years ago

쿠코인 어떤가요?? 전 바이낸스에 가입을 했지만, 한국거래소가 없다보니 입금을 못하고있네요ㅋㅋㅋ

한국거래소는 고팍스 한군데 가입이 되서 해봤는데 구매한 코인을 다른 거래소로 송금하는 기능이 막혀있더라구요 눙물..

Sort:  

흠...쿠코인도 해외에용 ㅎㅎ송금되는 거래소에 가입되어있는 아는사람한테 부탁하셔서 입금하는게 아직까지는 최선인거같아용 ㅎㅎ 원화입금은 못찾은건지 모르겠지만 안보이더라구요 !ㅎ

이런 그렇구만요.
어쩔 수 없죠. 기다려야죠.ㅋㅋ
요즘 비트코인 규제에 대해서 말이 많던데 어떻게 되려나요

규제를 어떻게할지는 모르겠는데

아직까지는 답이없어보이네요..ㅎ 그리고 해외장은 상승하는 코인도있더라구용

아무래도 이 상황이 지속되면 해외로 눈돌려야할것같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67.55
ETH 2610.5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