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용하는 가상화폐 거래소에용

in #steem7 years ago (edited)

1515415184088.jpg

왠만하면 국내거래소를 이용할려고 했는데 우리나라는 옛날 유교사상을 아직도 이어받고 있는지 신문물(?)을 받으려고하지않네요 ㅡㅡㅋ심지어 있는 거래소도 폐지 할려고 난리네요. 그렇게 거부하다가 일본한테 침략당하고... 확실히 정신을 못차린거같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제 국내는 이용안하고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려고했는데 저의 지인분들이 거래소 추천을 해주더라구용! 그래서 해외거래소를 하나씩 설명 해드리 도록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바이낸스라는 거래소인데 @chobocorin 추천 해주셨는데용 코인 갯수가 엄청 많은데 사람들의 dc의 코인갤러리에서 뇌피셜로는 비트렉스거래소가 바이낸스를 견제를 할려고 바이낸스랑 중복되는 가상화폐를 일부로 폐지를 한다고 하는데 나름 신빙성 있더라고요... 정확하게 비트렉스에 있던 바이낸스랑 중복되는 여러개의 가상화폐가 비트렉스에서는 상장폐지가 됬다고 하더라구요 ㅡㅡ... 그 다음번째는 버지가 된다고 하는데...흐음... 솔직히 믿지는 않지만 좀 찝찝하네요 ㅎㅎ 바이낸스의 가입 링크는 -> https://www.binance.com/?ref=20616883 이 곳입니당 추천인 링크가 포함 되어있는데 가입해주시면 감사합니당 ㅎ.ㅎ

ㅎ 참고사항으로 저도 버지코인을 샀는데 폐지되면 ....ㅠ.ㅠ

두번째는 쿠코인인데요 @lepamah 님께서 추천 해주었는데 여기도 코인갯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ㅎㅎ

쿠코인 가입링크는 https://www.kucoin.com/#/?r=1uvy1 이곳입니당 ㅎㅎ 그리고 쿠코인의 특징은 쿠코인 거래소만의 코인을 사면 보유량? 만큼 거래 수익률을 나눠준다고해용

그리고 세번째는 아니고 이용할려고 했던 거래소중에 비트렉스라는 거래소가 있는데 가입하고 나고 인증이 꼬였는지 오류가 뜨고 이용을 못하고있는데 ㅡㅡ...여긴....흠...그냥 능력자분들은 가입하시면 좋을거같지만 확실히 최근에 어떤 게시물을 보니 바이낸스가 거래량 1위라고하는데 비트렉스는 이제 이용안하고 저도 바이낸스쪽으로 갈려고합니다..ㅎㅎㅎㅎ 그럼 국내는 가망이 안보이니 나중에 열릴때까지 외국 거래소를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당 ㅎㅎ

Sort:  

쿠코인 어떤가요?? 전 바이낸스에 가입을 했지만, 한국거래소가 없다보니 입금을 못하고있네요ㅋㅋㅋ

한국거래소는 고팍스 한군데 가입이 되서 해봤는데 구매한 코인을 다른 거래소로 송금하는 기능이 막혀있더라구요 눙물..

흠...쿠코인도 해외에용 ㅎㅎ송금되는 거래소에 가입되어있는 아는사람한테 부탁하셔서 입금하는게 아직까지는 최선인거같아용 ㅎㅎ 원화입금은 못찾은건지 모르겠지만 안보이더라구요 !ㅎ

이런 그렇구만요.
어쩔 수 없죠. 기다려야죠.ㅋㅋ
요즘 비트코인 규제에 대해서 말이 많던데 어떻게 되려나요

규제를 어떻게할지는 모르겠는데

아직까지는 답이없어보이네요..ㅎ 그리고 해외장은 상승하는 코인도있더라구용

아무래도 이 상황이 지속되면 해외로 눈돌려야할것같네요 ㅠ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63 % from @appreciator thanks to: @chic.hyu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36.86
ETH 2416.4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