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nt to be a whale.

in #steem7 years ago (edited)

IMG_9713.JPG
사진: 망원동 거리에서
Dream of a whale even if you sleep in a shrimp!!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어라!!

길에선 만난 고래가 해준 충고.
고맙다.

Sort:  

아아앗 미니고래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이 케릭터 한번 밀랍으로 만들어보고 싶다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

와... 밀랍 공예 하시나요? ㄷㄷ;;

아니요 ㅎㅎㅎ 밀랍이 있고 초도 만들어 봤으니 도전 정신이 생겨서요. ㅎㅎㅎ

I believe you will be whale.

Thanks for your reply

고래꿈이라도 꿔야겠습니다!
고래가 될때까지! 파이팅입니다^^

고냥이 집사님들의 댓글 환영~~

함께 꿈꿔봅시당:D

꿈꾸고 행동하기(포스팅)

스팀잇에 어울리는 일러스트입니다 ㅎㅎ

그러게요. 길에서 똭

자나깨나 스팀잇 생각하면 고래 되는건가요?

아니죠. 생각말고 포스팅하기 ㅎㅎㅎㅎ

꿈꿔보겠습니다(^_^)

감사합니다. 군산오실때 저도 배너 나눔 당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소통도 하구요.

오우~ 군살 빨리가길 빕니다 저도요 ㅋㄷ

군살이요. ㅎㅎ 군살은 빨리 빼시고. 군산은 빨리 오시고. ㅎㅎㅎㅎ

함께 고래가되는 날까지 화이팅입니다!ㅎㅎ

화이팅 ~ 이쁜 고래가 되세요.

와따시와 킹비트 데스 !!!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질겁니다.^^

아.. 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902.07
ETH 2732.6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