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티셔츠 당첨됬어요^^

in #steem7 years ago (edited)

스팀잇 티셔츠 당첨됬어요^^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스팀잇 글을 열심히 타고타고 가던중 흥미로운 이벤트 글을 발견하게 됬어요~!

https://steemit.com/kr/@skuld2000/event

@skuld2000 (아마군)님이 소소하게 진행하신 이벤트에용~기대안하고 참여했었는데 당첨됬다는 댓글에 웃음을 감출 수 없었어요!

열심히 모으신 스팀달러로 기부도 해주시고 마음이 너무 이쁘세요~아마군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ㅎㅎㅎㅎㅎㅎ

IMG_8110.PNG

제가 고른 티셔츠는 동글동글 기여움이 매력적인 고래그림의 스팀잇 티셔츠에요
너무너무 기엽죠!! 아직 받지는 않았지만 여러가지 티셔츠중에서 제일 기여워보여서 선택하게됬어요

여러분들도 저의 선택이 괜찮은지 의견 궁금하네요~
제가 위에 스팀잇 티셔츠 이외에도 고민했던 티셔츠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IMG_8111.PNG

IMG_8114.PNG

셋다 너무 기여워서 고민이 많이 됬어요..ㅎㅎ결정을 잘못해서..여기저기 물어보고..히히 결국 첫번째 티를 선택하게 됬네요

빨리 택배가 도착해서 인증샷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어요~밖에서도 밥먹으러 돌아다닐때 당당히 입고 다니려고합니다ㅎㅎㅎㅎ

요즘 스팀잇 티셔츠 이벤트 자주 해주셔서 너무 기분 좋네요~길다니다가 티입으신 분 마주치면 순간적으로 아는 척할거같아요ㅋㅋㅋ신기해서ㅋㅋㅋ
인증샷 기대해주세용~!

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봐요~안뇽^^!

follow me!

Sort:  

티샤츠 넘넘 귀엽네용 ♥..♥
제가 어직 스팀잇 하는게 서툴러서 조금만 기다려주쎄용

ㅎㅎ다음에 이벤트 꼭 참여해보세용~궁금한거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달아주세요~감사합니다!

돌고래 디자인이 귀엽네요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당첨!! 축하드려요^^ 셔츠도 귀엽고~~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로고가 작아서 깔끔하고 이쁘네요
돌고래도 귀엽구요.
여름에 한번씩 입기에 괜찮겠네요.^^

ㅎㅎ돌고래 넘 기여워용!! 입고 돌아다니다가 스팀잇분 마주치면 신기할거 같아요~ㅎㅎ

안녕하세요 jiahn님~^^ 밋업이 점점 활성화가 되어가고있는데요~ 온라인에서 오프로 보는 것이 어색해서 밋업을 참가 못하는 스티머 여성분들이 많은거 같아서요~ 제1회 여성스티머 밋업을 주최하려는데요 의견이 어떠신가요?^^ 서로 모르는부분 얘기나누며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대해 대화하면 정말 즐거운시간이되실거예요~!

밋업이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건가용~?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한번 신중히 생각해볼게요!!

넵. Meetup 이라고해서 오프에서 보는거예요. 일단 의견을 몇몇 여성회원에게 묻고 있고요. 의견 수렴하려 하고있습니다^-^ 저는 1회~3회정도 주최를 하고 그후에는 여성분들께서 알아서 밋업을 꾸준히 하시어 성장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물어봤습니다.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

으앙 진짜 귀여워요ㅠㅠ

ㅎㅎㅎ넘넘 기엽죠! 도착할 날만 기다리구 있어요^^

와 티셔츠가 너무 귀여운데요ㅎㅎ
지안님이랑 잘어울릴꺼 같아요
인증샷 기대할께요^^

ㅎㅎㅎ인증샷 이쁘게 찍어서 올려야겠네요!!ㅎㅎㅎ감사합니다^^

오호 !! 축하드립니다!! 와 티셔츠 탐나게 생겼네요 !

ㅎㅎㅎ감사합니다! 넘 기엽죵!

인정인정!!귀욥귀욥네요!

ㅎㅎ기염기염해용><감사합니다

역시 첫번째 셔츠가 가장 귀엽네요 ...ㅎ
인증샷이 기대되네요 ~

ㅎㅎㅎ인증샷 기대해주세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2.98
ETH 3536.22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