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모임이 있는 날~!!

in #steem8 months ago

그저께부터 위염이 있어 힘들었다. 어제는 종일 단식을 하며 컨디션을 조절했다. 오늘 아침까지 단식했으니 대략 40시간을 단식했다. 24시간이 지날 때까지 크게 배 고프지 않았는데 오늘 새벽에 달리는데 위가 요동을 쳤다. 컨디션이 돌아온 것이다!! 아내님이 점심을 싸주는데 밥을 반만 싸주었다. 혹시나 갑작스런 과식에 또 아플까봐 배려해준 덕분이다. 점심을 적당히 먹고 초콜렛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했다. 컨디션이 80%는 회복된 거 같다.

이렇게 컨디션을 관리한 이유는 오늘 중요한 모임이 있기 때문이다. 좋은 분들을 만나는데 혹여나 참석하지 못할까봐 걱정되었다. 오늘을 위해 연장근무도 바꿨는데! 컨디션 관리를 못한 거 때문에 불참한다는 건 너무 아쉬운 일이다. 다행히 컨디션이 회복되어 예정대로 모임 참석이 가능해졌다. 이사님께 말씀드려 30분 일찍 퇴근하는 것도 허락 받았다. 오늘 저녁 즐거운 모임이 되면 좋겠다.^^

Sort:  

아내 분이 점심도 싸주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ㅎ

형님 보고 싶다는 분들이 계세용~
놀러오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