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lockchainstudio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곰돌이 250스파 달성!! - feat. 스파 임대시 잔액이 0.001 스파는 남아 있어야 함^^

...lishstudy, slowdive14, raah
  • 현금임대자: anpigon (20스달), bluengel(9.94스팀), mooring (5스팀), urobotics (1.128스달)
  • 보팅후원자:...

    곰돌이 후원감사드려요~~~ 현금 후원은 돌려드리려고 하는데 현금과 보팅 중 선택해주세요~~~

    근데 어쩌다 보팅파워가 바닥이ㅋㅋㅋㅋ 봇을 돌리셨군요. 전 다 알 수 있습니다ㅋㅋㅋ 사람이 해선 3%가 될수가 없을듯ㅋㅋㅋ 이게 계속 -2%가 아니라 98%을 곱해나가는거라 엄청 눌러야되는데ㅎㅎ 오오라??? 태그 여러개에 이모티콘 등등도 하셨군요. 역쉬~~~! 대단하시네요!

    아~ 맞당
    프로그램으로 만든 봇은 아직(?)은
    약인공지능 상태에 머물기에
    강인공지능을 뛰어 넘는
    휴먼 자체 사람의 시각 촉각 반응 속도를
    따라올 수 없어용~!

    봇보다 더 빨리 보팅할 때도 있음~ㅋㅋ

    자~ 블루엔젤 보팅과 댓글 시간대와
    특정 패턴이 있는지 한번 시간 나실때 분석해 보심이... ^^

    참고 ☞ https://steemit.com/steemit-stats/@ace108/top-level-1-commenters-for-20181017-active-hours-and-how-their-comments-looks-like-by-ace108

    예전 프사가 나와서 ㅋㅋㅋㅋㅋ
    프사는 변경했는데도 이 포스팅에서는 다시 변경 안된거 이미지 링크 사용하나봐용~ 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이런 신기한게 다 있네요ㅎㅎ 프사가 아마 적당한 크기로 다시 저장할걸 캐쉬로 가지고 있는데 그걸 업데이트를 자주 안하나보더라고요. 근데 저기 왜 곰돌이는 안나오지? 아항 곰돌이 하루 아직 30개 수준이라 안나오나보다ㅎㅎ 재밌는거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보팅은 15분뒤. 아 저도 봇돌려야하나. 제 계정은 사람손으로 하고 싶어서 그냥 하는데 가끔 귀찮을때가ㅎㅎ

    블루엔젤 봇들을 다 이겨버리는거 보여드릴...허걱... ㅋㅋㅋㅋ

    파티코앱 알림기능이 워낙 준실시간이다보니 ㅋㅋㅋㅋ

    앱 UI 완전 환상 그 자체~♥

    그리고 다운보팅 버튼 어디에도 없음이 더욱 최고~!

    비지처럼 댓글 보팅하다 잘못 삐끗하면
    다운풀봇할 염려도 없구요~!

    디클릭 어서 앱 나오면 좋을듯~!
    디클릭 X 파티코 환상의 꼴라보 앱
    만들어지면 완전 행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이제보니 정말 busy는 저거 잘못누르면 다운풀봇인가요?ㅋㅋ 퍼센트가 안뜨는거보니 그럴각인데 이거?ㅎㅎ partiko 데스크탑버전은 없나요?ㅎㅎ

    참 좀전에 보니까 증인들도 보팅봇 돌리더라고요ㅎㅎ 저도 언제 기회되면 AI 큐레이터 하나 만들어볼까는 생각중입니다. 사실 큐레이션봇을 파고드는 것도 진짜 한방법이죠.

    앱 전용인거로 알고 있어용~ ^^
    스맛폰으로만 하루 죙일 손가락과 손목이 다 아파욤 ㅠㅠ
    키보드 마우스 도킹 구매해야 할거 같아욤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9을 보팅해서 $0.00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78번 $14.484을 보팅해서 $12.70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캬~! 곰도뤼 댓글 구출 고마워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혹시 댓글도 봇 돌리나요? 댓글 활동이 사람이 하기엔 너무...ㅋㅋ

    봇이 아니무니이다~!
    봇 몰라욤~!

    파티코앱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하구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파티코앱인척 봇 돌리는게 아닌지? 궁금합니다. 궁금해요. 봇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ㅋㅋ

    크헙~!
    봇이 아님은 안비밀인데용~ ㅋㅋ
    봇은 손맛이 없자나용~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손맛을 알고있다면 봇이 아니군요. 이번에 봇을 하나 입양하는 것이 어떨까요? 잠은 주무셔야죠.ㅋㅋ

    봇이 사고칠까봐서용~ ㅋㅋ
    똥 댓글 마구마구 다운보팅하고
    봇이 미치면 어케요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부터 블루앤젤님이 봇인지 아닌지 확인들어갑니다~ㅋ

    캬~!
    걍 스팀잇에 푹 빠졌을 뿐
    풍덩~!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진정 스팀잇을 즐길줄 아는 블루엔젤님이 스팀잇의 챔피언입니다~!

    캬~!
    과찬이십니드앙~!

    봇들을 함 제껴보려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oading...

    we are back to first place now!

    yeah great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이 포스팅 올리려고 파티코앱 설치해서 이것저것 보고있는데요. 마크다운 적용이 잘 안되나봐요. 파티코로 포스팅 수정도 안되는 것 같고요. 아이폰이라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블루님은 어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마크다운 태그들이 업데이트 이후 먹기는 하지만
    테이블 태그는 다 깨져서
    마이님 짱짱맨 출석부 일일이 댓글로 돌고 있답니당~ ㅠㅠ
    계속 좋아질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08 which ranks you at #132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8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43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 갑니다^^

    보클 ♥ 사랑
    요 포스팅에는 디클릭 엄서용 ㅠㅠ
    다른 포스팅 클릭 애용해주셔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타고 왔는데, 여기 계시네요~

    크하~!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 디클릭 광고에 나와서 또 왔어요ㅋㅋ

    꺄아아아아~앙~!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캬~!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온
    블루엔젤 포스팅 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